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게임할때 듣기 좋은 노래 모음집

 

알짜배기 입니다. 방문자분들 롤 재미있도록 하시나요?저는 잘하지는 못하지만  때때로 친구들하고 하게될 때가 있죠.이번엔 롤하게될 때듣기좋은노래를 한번 소개를 해보았습니다.오락을 하게될 때는 가사가 있는 노래보기보다 무조건가사없이 흘러나오게되어지는 음악들이 좋았었는데요.

 

또한 GAME을 하게 되는데에 우울한 노래는 어울리지 않더군요!!!신나는 음악을 들어주셔야지 왜그런지 GAME도 더 잘되는것 같기도하고10분을 즐기더라도 오감이 만족을합니다

눈도 즐겁고 귀도 즐거워야 재미가 두배가 되어질 것입니다.이번 시간에 준비를 해본 노래모음이 딱입니다!!무려!!! 5시간이나 연속 재생이 되는 신나는 부금들이 모조리 들어있습니다오락을 하게되어지면서 듣게 되시면 완전 반하게될거 같죠.감상하고만 있어도 본인도 모르게 리듬을 타며 마우스 광클을 해보고있는자신을 발견하게 되어지실거에요!!

 

 

5시간 연속듣기면 대부분 완벽하지요 휴무일같은떄 장시간 GAME하게될때 오늘준비를 해본 브금을 틀고 시작을 해서브금이 끝이 나면... 5시간이 지났다고 봐도 되어지죠이제막 오락에 집중을 하려고 음악을 초이스 중이셨다면정말 잘 오셨어요!!..지금 즉시 준비를 해본 롤하게될 때듣기좋은노래 모두 한번 들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