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유 시계바늘 노래로 하루를 바꿔보자

 

이번엔 신유 시계바늘 노래듣기와 가수 신유에 관련된 소개를 해드려볼까 해요.

신유 시계바늘 노래
신유 시계바늘 노래

가수 신유씨의 정식 프로필이에요. 아버지가 가수이신 신웅씨이시군요.

신유 시계바늘 노래

신유씨가 어제(2014년11월19일) MBC 가요베스트 연말시상식에서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했어요. 정말 노래도 뛰어나고 쉴틈없이 노력하신 덕분에 받는 상이신거 같네요.

신유 시계바늘 노래

"감사 해요. 이러한 식으로 부족한 저에게 큰 상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이러한 상을 받으면 울어야 되어지는데 제가 기존엔 눈물이 없습니다. 정말 저희 아버지 어머니 사랑해요"라며 "저에게 좋은 장점만 물려주신 것 같아서 진심으로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특히나 아버지가 저와 같이하지 않으셨다면 제가 이 자리에서 상을 못 받았을 거라고 생각해요. 저에게는 아버지이자 정말 음악 선생님이자 친구이자 저에게는 모두인 것 같기도해요. 앞으로도 아버지 건강 잘 챙기셔서 저와 같이 앞으로 쭉 좋은 곡을 만들어주셨다고 한다면 좋겠네요. 감사 해요"라고 수상 소감을 발표하였죠.

신유 시계바늘 노래

이어 신유는 "또한 저의 짜증을 매번 받아주는 회사식구들, 이분들은 저를 완벽하게 케어를 해주는 분들인데요. 이분들이 없으시면 저는 노래들을 할 수 없어요, 또 여기 앞에 앉아 계신 선배님들이 대한민국 트로트를 잘 이끌어 주셨기 때문에 저희 같은 후배들이 쉴틈없이 하고 빛을 내고 있는 겁니다, 앞으로도 선배님들 잘 따라서 훌륭하게 쉴틈없이 겸손하게 노래하겠습니다. 최종적으로 제가 무대에 섰을 때 저에게 자신감을 주고 무한한 관심을 주는 저의 팬클럽 회원들 또한 가족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고 전했습니다.

신유 시계바늘 노래

저는 신유 하시면 시계바늘이 먼저 생각이 나더군요. 신유씨 '올해의 가수상'정말 축하드리는데요! 신유씨의 히트한 노래인 시계바늘 또 한번 감상해보도록 할까요?

| 신유 시계바늘 노래듣기

가사와 함께 나오니까 따라부르면서 감상해보셔도 참 좋을거 같습니다^^ 그럼 신나게 감상해보시면 되요.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송창식 가나다라 가사노래듣기 [라이브]

어서오세요~~ 이번에도 safm에선 추억의7080노래 한곡을 준비를 했어요. 엄청나게 멋짓 기타소리와 목소리 정말 추천해드려 보고 싶은 노래에요. 오늘 포스팅해드리고 있는 곡인 송창식 가나다라고 하는 1980년도에 발표를 하셨었던 노래입니다. 약 35년전에 발표를 하셨었던 노래에요. 최근들어도 참 특색있고 독특한 노래이죠. 으헤으헤으어어~~~ 본인도 모르게 한번 듣게 되시면 따라하게 되어지는 재미있는 그시절의 곡인거 같네요. 들어보고 있으 면 자연스레 따라 불러보시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집니다 그렇기에 가사도 같이 나오게 되는 노래듣기 영상으로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가나다라 사가도 영상에 같이 흘러나오니 방문 하신 분들도 준비를 해본 송창식 가나다라 가사를 보고 따라 불러보시면 좋을듯하네요. 언제들어봐..

자세히 보기...

 

전국노래자랑 레전드 예쁜여우 다시보기

전국노래자랑 레전드 예쁜여우 다시보기 전국노래자랑 레전드 동영상을 보다가 가져온겁니다! 이분도 정말 그냥 가수 같습니다^^ 안성의 예쁜여우 최예연씨입니다. 노래도 정말 잘하시기도 하고 쇼맨쉽도 있고 율동도 그렇고 거의 프로같네요. 그냥 바로 앨범하나 내셔도 인기도 많을거 같구요. 정말 전국노래자랑에 보시면 노래 잘하고 끼 많으신분들이 엄청 많은거 같습니다^^ 전국노래자랑 레전드 예쁜여우 비디오 한번 다시 보실까요!? 정말 가수하시면 잘하게 될거 같습니다. 끼가 정말 많으신분인거 같습니다. 보시면서 웬지 신세대 트로트 가수인 홍진영씨가 생각이 난데요??^^ 추천기사 하나 원큐카드 혜택 알아보기 요즘에 하나카드 좋은것들이 많을 겁니다. 포인트 적립형으로 근래에 프로모션 많이 하는 카드가 있습니다. 오늘 소개..

자세히 보기...

 

신나는 브금 노래모음 (앗싸 신난다)

반가워요 날이 풀린다고 하더니만 더추워졌습니다ㅋ 어디 나가지를 못하겠어요.. 사실 추워서 주말인데도 나가기도 싫네요. 오늘은 기분전환겸 들어 보고만 있어도 기분좋아지게 되고 신나는 음악을 한번 준비해 보았는데요. 노래모음으로 한번 소개를 해보았습니다. 약 1시간 가량 재생 됩니다. 노래가 아닌 음악이에요 BGM, 소위 브금이라고도 하죠!! 별다른 노래나 가삿말이 없어지니 그냥 멜로디에 취해서 감상하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오락을 하거나 웹서핑하실때에듣기 좋을거 같네요. 가사말에 신경 쓰이지 않고 신나는 멜로디라서 무엇이든 즐겁게 할수 있을거 같네요!! 즉시 저도 오전부터 상쾌하고 기분좋게 신나는 브금을 들어보고 있어요. 자신도 모르게 리듬을 타고 계신 자신을 발견하실수도 있죠!! 정말 감상 하시기..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