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성에너지 고객센터 전화상담 서비스 안내

 

대성에너지는 환경에너지와 신재생에너지 사업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도시가스 공급 회사입니다. 문의사항이 있어 대성에너지 고객센터를 방문하신다면, 이번 글을 통해 궁금한 내용을 체크해보세요.

 

대성에너지 고객센터 전화번호&상담시간

대성에너지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1190 상담시간 09:00~18:00 (평일, 토요일, 공휴일)

 

대성에너지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1190입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시까지입니다.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전화연결 후, 안내되는 번호를 선택하시면 빠르게 상담이 가능합니다.

  • 1번 이사 및 가스기구연결
  • 2번 요금 미납 가스차단 관련문의
  • 3번 요금 조회 및 납부
  • 4번 카카오톡 청구서 신청 및 자동이체
  • 5번 가스요금 경감제도
  • 6번 서류발급 서비스신청
  • 7번 가스누출 냄새 등 긴급신고
  • 8번 도시가스이용안내
  • 9번 요금과다
  • 0번은 상담원 연결입니다.

 

대성에너지 고객서비스

 

대성에너지의 고객서비스는 자주하는 질문, 공지사항, 고객센터, 고객상담 그리고 서비스센터로 구성됩니다. 자주하는 질문에는 요금, 공급, 검침, 자동이체, 전입/전출, 안전점검, 공사, 계량기, 회원가입및인증, 기타 사항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을 클릭하시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객상담 서비스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고객서비스

 

대성에너지 서비스센터 찾기

 

대구지역에 위치한 대성에너지 서비스센터에서는 서비스 항목별 비용과 서비스 센터별 비용, 그리고 업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대성에너지 홈페이지 -> 고객센터 바로가기 -> 고객서비스 -> 서비스센터 링크를 통해 가까운 서비스센터의 위치와 업무를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