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태진아와 함께한 동반자의 노래가사 수록

 

 

요즘 대세 트로트 [태진아 - 동반자] 노래가 얼마나 좋은지 알고 계시나요? 이 참신하면서도 감미로운 노래, 그리고 가사는 마음까지 따뜻하게 만듭니다.

 

이번에 블로그에서 소개해드릴 노래는 저도 오늘 기분 좋게 들은 대표적인 트로트4대 천왕 중 한분인 태진아의 [동반자] 입니다. 이 노래는 직접 작곡한 태진아씨의 노래이며, 힘들었던 시기에 함께 한 동반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가사가 인상깊습니다.

 

노래에서 등장하는 "아홉 번의 봄, 아홉 번의 겨울을 함께한 우리"라는 가사처럼 이 노래는 몇 번이고 들어도 여운이 남아서 계속 듣게 되는 대표적인 히트곡이며, 노래를 불러보면서 어려움을 함께 이겨낸 소중한 사람을 생각해보는 시간도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이 노래의 흥겨운 메로디와 가사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누구나 좋아할 만큼 진정한 명곡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노래를 듣게 된 계기는 노래를 통해 생각해보니 우리 인생에서도 함께한 동반자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하는 마음이 커졌기 때문입니다.

 

위에서 소개드린 영상은 유튜브에서 찾은 [태진아 - 동반자] 공식 MV입니다. 노래와 함께 이 영상을 보시면 더욱 노래의 가사와 감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모두 함께 따라 부르며 듣게 될 이 노래, [태진아 - 동반자] 정말 좋아하실 거예요. 이번 주말에도 우리 모두 함께 따뜻한 마음가짐으로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