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지영 노래모음 히트곡 듣기

 

반가워요 오늘 이 시간에는 감상에 좋은 백지영 발라드를준비해 보았는데요. 기존에는 백지영씨는 댄스뮤지션로데뷰를 하였었습니다. 댄스뮤지션로도 분며 큰사랑을얻고 매우많은 사랑을 받았었죠.그렇다해도 물론 심금을 울리는 발라드가 훨씬더잘어울리시는것 같기도 합니다. 오늘이 시간에는 발라드곡들이모아있는 백지영 노래모음를 준비해보았답니다.

 

 

호소력짙고,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입니다.여자 발라드 뮤지션중에선 물론 가장애절하고 슬프게 노래하시는 분인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이번엔 백지영 노래모음 21곡을 준비해보았어요.

 

 

무조건 목소리만 들어도 정말 슬퍼요ㅜㅜ또한 히트한 곡들이 정말 정말 많으셔요.슬픈 이별, 사랑 노래가 많으실겁니다.이번엔저 또한 한번 생각나서 찾게 되게 되어졌는데엄청 좋은 노래만 담아져진 모음이 있어 안내해보아요.

 

 

백지영씨 한다면 떠오르시는 노래 곡들이 가득 담긴모음입니다. 가슴을 울리는 곡들이 전부 들어있더라고요.개인적인 생각이긴 한데, 애절한 발라드 한다면백지영씨를 따라서오실분이 없을것 같기도하네요.정말 호소력 짙은 목소리이시기도 합니다.

 

 

실제 백지영씨는 조금이나마 더욱더 감정 표현을 잘하위해서연기를 배우기도 했다고 해요. 그러므로 그러한지 발라드를들어 보고 있으 면 정말 감정전달이 잘되죠.백지영씨는 정말 슬픈노래 전문이신것 같기도하네요ㅜㅜ이번엔 슬픈 백지영 노래모음을 대부분 감상해보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