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점생기는 이유 왜생길까

 

요즘은 미용을 목적으로 점을 심는 경우도있다고하지요. 정말로 많으신 연예인들의 자기 본인의 매력을 돋보여지게 하기 위해 매력점을 넣기도 한다고해요. 점이어찌 보면 작지만 인상에 큰 영향을 주시기도 하실것같네요. 이번엔 점생기는 이유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 볼까해요.

 

 

점생기는 이유

분명 거의 대부분의 분들이 좋아하는 위치의 점이 있고, 싫어하는 위치에 점도 있으실 겁니다. 무료로 미인점, 매력점이 생긴다면 일부러 뺼필요없고 좋은 일이겠지만, 그렇게하지 않고 보기 싫게 났다면상당히 짜증나겠죠. 이번엔 점생기는 이유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가장 유명한 점이 생기는 원인 첫번째는 바로 바로 자외선이죠.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이 되게 되어지시면 검은색 피부색소인 멜라닌의 생성을 증가시킨다고해요. 멜라닌 색소가 피부색을 결정하는데 멜라닌이 한곳에 모이게 되어지시면 그것이 점이 되는것이죠.

 

그래서 첫번째 생기는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는 야외 활동시에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시는게 좋답니다 여름에만 자외선이 있는것이 아니니 4계절 전부 바르시는것을 권장해요. 피부노화 방지는 덤이니까요.

 

두번째 점이 생기는 원인은 세포의 이상현상으로 인해 발생하실것이에요. 세부적인 이유가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모반세포가 특정 부위에 집중적으로 몰리게 되는 경우가 생길 텐데 이러한 경우 점이 되신다고해요.

 

이러한 식으로 모반세포가 특정부위로 집중되어지게 되어 발생하게되는 점의 경우는 딱히 예방이 없습니다. 딱히 왜 이러한 현사이 나는지 상세한 원인도 나오진 않은 상태거든요. 이러한 경우 너무 보기 싫은 위치에 났다고 하게 된다면 빼는수밖에는 없을겁니다. 이번엔 이러한 식으로 점생기는 이유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고 있어요.

 

점을 빼려고 고민중이신 분들이라면 점의 색으로 약간은 깊이에 존재하는지 조금은 유추할수있네요. 이걸로 100% 확신하긴 어렵지만 점의 색이 갈색빛을 띄고 있으시다면 진피내에 위치해있을 가능성이 높고, 진한 검은색을 띌수록 피부표면에 위치해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번엔 점생기는 이유 요약정리 해 보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