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복동 배우 지수 사진모음

 

 앵그리맘에서 고복동역으로 활약을 하고 있는 배우 지수의 사진모음입니다.

드라마를 볼 때마다 자꾸 눈이가는 배우인데요~

요즘 방울이와 복동이의 케미가 아주아주 설레입니다!!

둘의 모습이 나올때마다 저도 모르게 미소를 짓게 된다는 ㅋㅋ

 

 

 너무 매력있게 생긴 지수!!

 

 

 

키가 엄청 크네요~

186cm!!! 멋짐멋짐!!

 

 

 

셀카사진인가봅니다 ㅋㅋ

귀엽게 찍었네요 ㅋㅋ

 

 

 

변요한과 친분이 있는 지수!!

두 사람 훈훈함 그 자체네요~

 

 

 

웃는모습이 귀엽네요~

 

 

 

앵그리맘을 같이 촬영중인 김희선 김유정과 찰칵!!

앞으로의 앵그리맘도 너무 기대되네요 >.<

 

 

 

앵그리맘에서 복동이 너무 귀여웠던 장면이네요~

김희선의 샴푸냄새를 맡으며ㅎㅎ표정이 ㅎㅎ

 

 

 

복동이의 카리스마!! >.<

앞으로도 너무 기대가 되는 배우 지수의 사진모음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