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넬라 판타지아 - 영화 미션 OST 듣기

 

이번엔 영화 음악을 하나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바로 넬라 판타지아라고 하는 노래인데요. 이 음악은 우리나라에도 정말 많이 대표적인 노래랍니다. 사실 저는 이 영화를 보진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노래가 너무 좋기때문에 잘알고있습니다.

넬라 판타지아

영화 미션 OST중 메인 테마곡으로 사용이 되어지게 되었던 음악입니다. 또한 우리나라에 대중적으로 비교적 크게 알려지고 관심을 받아 보게되어지게 되었던 동기는 아무래도 KBS의 예능 프로그램이었던 남자의 자격에서 불려져서 알려지게 되어지게 되었던것 같습니다. 그시절 남자의 자격에서 합창단을 구성해서 노래들을 불렀는데 그시절에 불려졌던 노래가 이 곡이기도 하죠. 저 또한 처음에 들었을때 정말 너무 아름답고 선율이 좋기때문에 큰 감동을 받았었답니다.

넬라 판타지아

오늘 그리고번 소개하는 이 노래들을 뮤직영상를 통하여 들어보았습니다. 조만간 저또한 영화 미션을 한번 보셔야할것같네요. 좋아하는 장르가 아니라 여태 안보시고 있었기는 하지만 밑에 노래가 흘러나오게되어지는 장면이 어떻게 나오도록 되었는지가 알고 싶어지네요.

정말 감동적이었던 넬라 판타지아 노래랍니다. 영화를 보지 않으신분들도 넬라 판타지아 노래는 전부가 잘 아시고 계신것이죠^^ 저 또한 그렇답니다. 상단에 안내한 동영상을 통하여 한번 들어보기를 해보면 좋으실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