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료 피피티 템플릿 다운로드

 

무료 피피티 템플릿 다운받기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무상으로 이용을 해보시는 PPT탬플릿을 다운로드 받는 법에 대하여 설명해드릴거에요. 유료로 제공 해주고있는 사이트들도 많지만, 꽁짜로 제공되고있는 사이트도 찾아보게 되면 제법있어요.

 

 

그중에서도 신뢰하고 이용할수 있는 무료 피피티 템플릿 제공 사이트가 있어요. 방문 하신 분들도 잘알고, 한국 1위 포털업체인 포털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가 있죠.

 

 

바로바로 NAVER한글한글아름답게 라는 사이트이기도 한데요. 이 사이트를 통해 간편하고 쉽게 무상으로 서식들을 다운 받아 볼수가 있어요.역시 파워포인트 서식 뿐아니라, 워드서식, 엑셀서식, 한글서식들도 제공해주고있어요.

사이트

 

 

위에보이는 사이트로 이동을 해서 이젠 위에 있는 '한글문서'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여러가지 문서 서식들이 나오게 되실거에요.

 

 

카테고리가 정해져있어요. 보시면 프리젠테이션, 워드, 한글, 엑셀이라고 구분이 되어져있기도한데요. 이번엔 피피티 템플릿을 다운 받을테니 프리젠테이션을 선택해주십시오.

 

 

그럼 위에 보이는것과 같이 나오게 될텐데 참 많은 템플릿들을 제공해주고있죠. 회원가입이나 LOGIN 과정 없이도 전부 다운 받아보셔서 이용을 해주실수가 있어요.

 

 

다운로드는 템플릿 아래부분에 보시면 아래방향 화살표가 있기도 한데 이걸 눌러 보신다면 바로 바로 무료 피피티 템플릿을 다운 받으실수 있도록 되어지게 됩니다. 필요하신 서식이 있으시다면 소개해드린 NAVER사이트에서 가장우선 한번 찾아보시기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