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오는날 듣기좋은 팝송 1시간재생

 

현재 한동안 비가 엄청 많이 왔었었죠. 이런날에는 감수성을 자극하는 노래들이 들어보고 싶어지죠~ 그래서 준비를 해보았네요. 이번 시간에 소개한 음악은 1970년대 1980년대 발표되어진 음악들인데요. 비오는날 들어보시기좋은 팝송들이랍니다.

비오는날 듣기좋은 팝송
비오는날 듣기좋은 팝송

비오는날 들어보시기좋은 팝송이 1시간이 넘게 들어 있네요. 모두 올드팝송들이에요. 비가 오는 날 더욱더 감상하기에 좋은 잔잔하고 감미로운 음악들이에요. 저 또한 바로 한번계속 들어 보고 있습니다.

비오는날 듣기좋은 팝송
비오는날 듣기좋은 팝송

감수성을 자극해주는 비올때 듣기 좋은 팝송들입니다. 발표된지는 정말 오래된 노래들이지만 지금 들어도 정말 듣기 좋은 감동적인 추억의 대표히트곡들입니다 팝송을 찾아 듣기 힘드셨던 분들은 이번 안내하고있는 모음으로 들으며 편할것 같아요.

비오는날 듣기좋은 팝송
비오는날 듣기좋은 팝송

1시간이 넘는 노래 곡들이 들어있기 때문에 재생 눌러놓고 듣고 있으면 너무 좋을것 같네요~ 좋은노래 곡들이 많이 많이 들어 있던데요^^ 비오는날이 아니여도 틀어놓고 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질 것 같은 노래 곡들입니다~!!

오늘은 비오는날 들어보시기좋은 팝송을 내용을 설명 해보았습니다. 지난 명곡들을 이러한 식으로 편하게 감상 할수 있어 너무너무 좋네요. 모두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만한 노래들입니다. 출처는 youtube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