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대처방법

 

최근에는 대부분 IPTV를 이용하시고 계실겁니다. 하지만 IP는 회선이 집까지 들어와있어야하는 경우에만 이용을 할수가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인터넷회선이 제대로 들어오지 않는 지역이라고 한다면 스카이라이프 밖에는 답이 없는데요. 간혹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문제가 발생하곤 합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문제가 발생을 할때 확인해봐야할 사항들 그리고 해결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방송신호를 위성으로부터 받는것이기 때문에 안테나의 역할이 아주 중요합니다. 그리고 셋탑박스 수식시에서 문제가 발생해서 이런 문제가 나오기도 합니다.

 

 

 

먼저 ‘신호가 미약하여 수신되지 않습니다.’ 문제가 발생을 하는 상황이라고 한다면 2가지 의심을 해보셔야하는데 보이시는것 처럼 수신기가 일시적으로 문제를 일으켰거나, 불량일 경우입니다. 이런 경우 전원을 재연결 해보시고 안되면 고객센터 문의를 하셔야합니다.

 

 

 

두번재 많이 발생하는 경우는 바로 안테나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입니다. 또는 태풍, 폭우, 폭설등의 기후 날씨로 인해서 위성신호가 잘 잡히지 않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그리고 안타네의 방향이나 각도에 따라서도 발생하기 떄문에 안테나를 한번 점검해보셔야합니다.

 

 

날씨나 기후, 안타네와 상관없이 신호미약등의 메시지가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다고 한다면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원격진단을 요청하시는게 좋습니다.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은 다양한 원인이 있을수가 있거든요.

 

 

안테나나 셋톱박스를 살펴보아도 문제점을 찾기가 어려우셨다면 고객센터 1588-3002번으로 전화를 하시고 나서 AS접수 메뉴로 들어가신후에 2번을 눌러주시면 원격진단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문제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