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국부동산시세 조회 사이트안내

 

전국부동산시세 조회 홈페이지안내

옛날에는 부동산의 시세 정보를 얻으시려면 직접적으로 발품을 팔아야 정보를 얻어볼수가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요즘에는 여러가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쉽게 정보를 얻어보실수 있게 되었어요.

전국부동산시세

그사이에서 전국부동산시세 조회를 하실때에 많이 사용하는 홈페이지가 바로 KB부동산 시세이에요. 시세 정보와 상세한 부동산의 정보를 제공을 해주시고있으니 부동산을 구입한다거나, 투자를 하실때에 많이 쓰시는데요.

전국부동산시세

KB부동산을 사용하셔서 시세 조회를 하시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주도록 할겁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가장우선 시/도, 또한 시/군/구, 읍/면/동을 선택을 해보셔야하게되는데요.

 

 

KB부동산

 

 

전국부동산시세

그러면 지도가 나오면서 조회 가능한 단지들이 나오도록 되어지는데요. 위에 보신다면 아파트, 오피스텔, 분양권등을 선택 하셔서 볼수도 있어요.

또한 상세히 보시려고 한다면 오른쪽에 부동산 리스트가 나오게될겁니다. 클릭하신 다음에 '단지보기'를 골라 주면 상세히 단지 정보를 볼수가 있도록 되어지는데요.

전국부동산시세

이런식으로 단지 정보가 나오도록 될텐데요. 이 화면에서 바로 시세 정보를 확인해 보시려면 위에 있는 '시세'탭을 클릭을 해보세요. 그러면 바로 아파트 시세 정보들이 나오도록 되어질 것입니다.

전국부동산시세

이러한식으로 해당 부동산의 시세정보가 나오실게 될겁니다. 면적별로, 또한 매매가, 전세가 월세가로 구분되어지게 되어 나오게될겁니다. 자세하게 보시려고 한다면 오른쪽아래에있는 '시세정보 더보기'를 누르시면 자세하게 볼수가 있습니다.

전국부동산시세

또한 해당 부동산의 시세변동 추이도 한눈에 살펴볼수가 있으시죠. 방문자분들도 이번엔 KB부동산을 사용하셔서 전국부동산시세 조회를 편하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