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컴퓨터 메모리 부족 간단하게 해결

 

어서오세요. 컴퓨터를 이용하다가 보면 메모리가 부족하여 어플이 정상적으로 실행이 되지 못한경우 봤을 겁니다. 어플이 동작하게 되는데 있어 메모리가 약간은 필요하시게됩니다. 더이상 Program이 할당해볼수가 없다고 한다면 이러한 문제점이 발생 하게 되죠.

 

 

컴퓨터 메모리 부족 해결하기

물리적으로 메모리(RAM)을 늘려서 해결을 할수도 있긴 하지만, 필요하지않은 메모리를 쥐고있는 어플들을 정리를 함으로써 컴퓨터 메모리 부족 문제를 해결을 할수도 있답니다. 하지만, 수동으로 사람이 정리하게 되는데에는 한계가 있는데요.

 

어떤 어플리케이션이 메모리를 얼마나 차지하고있고, 쓸모없이 할당을 하는지 판단해 주실 수가 없으며, 강제로 종료시키기에도 엄청 애매한데요. 이번엔 NAVER 클리너라고 하는 어플리케이션을 소개해보겠는데요. 상단에 보이는 기능이 있는 어플이기도 한데요.

 

이 어플을 Install을 해보면 오토로 알아서 컴퓨터 청소를 해보게 되어 지죠. 희망하시는 항목들만 골라서 청소를 할수있는데요. 무엇보다 좋은점은 불필요하게 이용해보고있는 메모리들을 반환시켜서 메모리를 늘려주게 됩니다.

 

오늘 설명를 해 보는 NAVER 클리너는 프리웨어로 꽁짜 제공해주고있는데요. 메모리 부족 현상을엄청 간단하게 해겴해주시는 APP이거든요.

방문자분들도 꽁짜로 내려 받아 보려면 여기 부분을 눌러주십시요. 여기를 누르시고 나서 이젠 <꽁짜 다운>버튼을 눌러주십시요. 그렇게 하고 이제는 Install을 절차진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APP을 내려 받아준 후에 이젠 다음 NEXT버튼을 클릭을 해서 셋업을 해보시면 됩니다. 인스톨 File의 규모가그렇게 크지 않아 인스톨이엄청 금방 진행이 되어져요. 또한 인스톨 하게될때는 NAVER 툴바 체크를 빼주고 인스톨 해주시기 바랍니다.

 

Install을 전부 해준후에 간편청소 절차진행을 해보신다면 이러한 식으로 메모리 반환을 강제로 시키게 되요. 메모리 뿐아니라 필요치 않은 화일들도삭제를 해주게되어 하드디스크의 용량도 확보를 오토로 해주시게 됩니다. 오늘 추천해 보았던 Program으로 컴퓨터 메모리 부족 현상 해결해보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