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팀뷰어 다운로드 무료 원격 프로그램

 

어서오세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여러분드에게엄청 간단하게상대방의 PC를 컨트로 해줄수 있는 무료APP을 하나 안내를 해보고자하도록 할건데요. 때때로 원격지의 PC를 확인한다거나 제어를해줄필요가 있네요. 그럴떄상당히 유용합니다.

 

 

오늘 안내를 해보고자할 어플리케이션은 팀뷰어 라는 Program인데요.이 어플만 설치 해놓으면 어디서나무상으로 원격지의 PC를 컨트롤 할수 있습니다.가장 우선 주요 기능을 알아보고 팀뷰어 다운로드 및 설치 해볼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하게습니다.그러면 가장 우선 주요 특별한 기능이에요.

 

 

전세계적으로 가장 명성있고 많이 이용이 되어지는Program인데요. 이 APP은 여러가지 플랫폼에서이용을 할수있네요. 윈도우, 맥, 리눅스, 안드로이드, IOS등등여러가지 플랫폼에서 지원을 하기에 모바일 -> PC , PC -> 스마트폰 제어가모두 가능하지요.

 

 

전세계적으로 10억대 이상이 인스톨이 되어있다고 하는데요.

이 APP을 셋업을 해보려면 이곳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상단에 보이시는 홈페이지로 바로바로 이동을 하시게되어지는데요. 이동을 하시고 나서서팀뷰어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제 설치 진행이 되어지는데요.인스톨을 하실때 개인용 / 비상업용으로 체크를해주시기 바랍니다. 역시 회사나 단체, 공공기관에서이용이라고 한다면 라이센스를 구입하여야 한다고 하는데요.개인 / 가정이라고 한다면 어떠한 제한없이 무료인데요.

 

 

이 방법으로 인스톨이 완료가 되시게 되면,왼쪽은 자기 자신의 고유 정보이고, 오른쪽은 연결할상대방의 정보를 입력하는 창이에요.귀하의 아이디라고 되어져있는곳을 상대방에게 알려주거나상대방의 고유 아이디를 입력하셔서 파트너 연결을 하시게 되면1대1 원격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활발하게 원격을 해보실수가 있을겁니다.무료이면서도 이용방법들도엄청 간편하니 팀뷰어 다운로드 받으시고 한번 이용해 보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