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DWG 뷰어 인스톨파일

 

반가워요 이번시간에는 dwg 화일을 열어보실수 있게 해주시는어플리케이션을 포스팅을 해 보도록 할건데요.무상으로 이용할수가 있는 오토캐드 뷰어를 안내를 해볼겁니다.꽁짜로 dwg 화일을 열어보셔서 확인한다거나출력을 하실수도 있는 어플인데요.

 

 

오토캐드 뷰어 Program이 필요하시는 분들대단히많으실거같네요. dwg 뷰어 방문해 주신 분들도 안내에따라 Install을 해주시게되면 좋을거 같죠.도면설계 Program은 워낙에 고가이기도 한대요.그렇다보니 단순하게 열어보시거나, 출력을 위해구입는 못하겠쬬. 그렇기 때문에 뷰어가 있는건데요.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드리는 Program의 주요 기능들인데요.빠른 반응속도라고해요. 또한 여러가지 File version을 지원을하고 있답니다. 또한 2D / 3D로 전환이 가능해서보기에대단히 좋았어요. 또한 레이어들을 컨트롤하실수가 있답니다. 오토캐드 뷰어를 통하여 간단하게dwg화일을 보다보면 되실건데요.

 

 

이제는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 드리는 오토캐드 뷰어를 셋업을 해볼까요??

NAVER 자료실 링크

상단에 바로가기를 누르시고 dwg 뷰어 오토캐드 뷰어 인스톨화일을 다운받아주면 됩니다.받고 셋업을 절차진행을 해 주신다면 된답니다.

 

 

그럼 이렇게 dwg뷰어 오토캐드 뷰어가 인스톨이 되시게 돼요. dwgFile을 이제는 아낌없이 보실수 있게 돼요.dwg 뷰어가 있어서 비싼 편집도구를 구입하지 않으셔도 되어 지고참좋답니다. 오토캐드 뷰어를 인스톨을모두 해주셨다면 이젠 양껏 이용을 해주면 됩니다.

 

 

dwg뷰어를 이용을 해서 캐드로 작성된 File들을불러올수가 있고 바로 출력도 가능해요.dwg fastview를 이용을 해서 File을 열어보시면 좋을듯 하네요.이번엔 오토캐드 뷰어 Program 한개를내용을 안내 해보았네요. 꽁짜가 필요하는 분들 다운 받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개인이나 기업 전부 꽁짜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