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cpuz 한글판 최신버전 인스톨파일

 

반가워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아시고 계시면 유용한 PC APP 한 가지를 소개해보도록 할겁니다. 경우라고 한다면 따라 방문자분들의 PC 안에 담아있는 하드웨어들의 정보를 알아 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이 때 유용하였던게 cpuz - cpu-z 한글판 최신version이랍니다.

 

 

cpuz 한글판 설치하기

이번엔 방문하신 분들에게 cpuz - cpu-z 한글판 최신VERSION 다운 받는 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려 볼게요.

 

 

최신버전

기존에는이 어플은 cpuid라고 하는 회사에서 만들어지는 어플리케이션이랍니다 공식판으로는 영문판과 중국어 밥만 베프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우리나라에서 한글판으로 배포되어지는 곳이 있습니다.

아래에 있는 바로가기링크를 달아뒀는데이 홈페이지를 통하여 한글판으로 되어 지게된 cpu-z 다운 받을수 있습니다.

 

 

포터블 버전

그렇기도 하지만 인스톨 판이 아닌 포터블 VERSION으로 받을수가 있기도 한데 포터블 version을 받아주신 다음에 압축을 풀어서 실행 만 하시면 됩니다.

 

 

32비트 / 64비트

압축을 풀어 보게 되면 이렇게 실행 화일이 두 개가 나오도록 되어 주실 건데요 x64라고 되어져있는 것은 64비트용이고 x86이라고 되어있는 것은 32비트용이기도 한데요 방문하신 분들의 운영체제에 맞게 실행을 해보시면 되거든요.

 

 

시작시 업데이트 체크 안하도록

실행을 하시면 이렇게 최신 VERSION으로 UPDATE 해봐야 한다는 안내메시지가 나오도록 되어 주실 겁니다. 무조건 UPDATE를 해 버리시게 되면 cpuz - cpu-z 한글판 최신version이 공식 영문판으로 UPDATE가 되니까 시작 시 UPDATE 확인 체크 해제하시고 나서 확인을 눌러 주셔도 됩니다.

 

 

한글 최신판

그러면 이렇게 cpuz - cpu-z 한글판 최신VERSION이 실행 되게 되어졌을겁니다 한글판으로 나오니 보다더 편하게 사용해볼수 있답니다. 또한최신판이어야 하드웨어 도움되는부분들도 정확하게 얻어 보실 수 있어요. 이번 소개해 드린 방법 도움이 되었기를 바래 볼게요. 최신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