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주교육청 구인구직 취업정보 보기

 

각 지역의 교육청마다 대부분 구인구직 게시판을 운영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광주 역시 교육청에서 일자리를 쉽게 구할수가 있도록 안내를 해주고있어요. 오늘은 광주교육청 구인구직 게시판 이용하시는 방법 안내를 해볼게요.

 

 

 

일자리를 구할때 최근에는 대형 구인구직 사이트를 많이 이용하게 되어지는데 전문직종의 일자리 또는 특정 지역에서 특정 일자리를 구할때에는 전용 사이트 이용하는게 좋은데요. 그중 교육관련된 직업을 광주에서 구한다면 광주교육청 구인구직 게시판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자 그럼 오늘은 바로 여러분들에게 게시판 이용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렇게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광주교육청으로 검색을 해주세요.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 해둘게요.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이렇게 검색을 하셔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시게 되었다면 다시 광주교육청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는 버튼이 나옵니다. 클릭을 해주세요.

 

 

 

클릭을 해주시게 되었다면 이렇게 나오죠. 여기에서 상단에 있는 알림마당을 선택을 해주시고 나서 하단에있는 구인구직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나서 구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텐데요. 여기에서 보시면 이런식으로 구분이 되어져있어서 원하시는 직종으로 선택을 하셔서 보실수도 있습니다.

 

 

아래로 스크롤 내려보시면 이런식으로 채용정보들이 나오게 되어지실텐데요. 여기에서 보시면 이렇게 학교 이름과 공고명 그리고 채용예정기간등이 나오게 되어지며 과목도 확인이 가능해요.

 

 

클릭을 해보시면 바로 광주교육청 구인구직 채용정보를 보실수가 있게 되실겁니다. 어렵지 않게 확인이 가능하죠. 오늘안내를 해드리는 내용 참고하셔서 좋은 일자리 구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