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목동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즐거운 하루 잘 보내고 계신가요? 요즘에 재미있는 영화들이 많아서 극장갈일이 많아진듯하네요. 여러분들도 오늘으 극장에 방문해볼까 해서 이렇게 목동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검색을 하셨을겁니다. 방문하시기전에 미리 어떤 영화가 상영하고있는지 알아보시는게 좋아요.

 

 

 

특정 영화의 예고편을 보시고 보러 가야지 했는데 아직 개봉을 하지 않아서 보지 못하는 경우가 있을수가 있거든요. 자 그럼 목동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 안내를 해볼게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볼수가 있습니다.

 

 

보시는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보실수가 있습니다. 매일 매일 상영시간이 달라지기 때문에 그냥 캡쳐해오면 의미가 없겠죠.

 

 

그래서 여러분들도 제공하고있는 사이트에서 직접 보셔야하는데요. 메가박스로 검색을 하신후에 하단에 나오는 영화관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바로 전국에 있는 메가박스중에서 선택을 하시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여기에서 서울 지역을 선택을 해주시고 나서 우측에 있는 지점 선택 화면에서 목동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먼저 안내를 해주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보시면 이렇게 총 9개의 상영관이 있으며 좌석수는 1681개나 되어진다고 안내가 되어져있네요.

 

 

이제 목동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보시기 위해서는 하단으로 조금만 내려보시면 바로 나오게 되어집니다. 이런식으로 시간표가 나오게 되어지실텐데요. 하단에는 잔여 좌석 정보도 함께 표시가 되어지고있습니다.

 

 

그리고 클릭을 해보시면 바로 예매 페이지로 이동을 하실수가 있을겁니다. 오늘은 목동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보시는법 안내를 해보았는데요. 혹시 자차를 이용해서 방문하시는 분들이라고 한다면 위에 준비해드린 주차장 이용정보도 함께 확인해보시기 바래요.

목동 메가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