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바로보기

 

반갑습니다. 오늘 준비해본 내용은 서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려 하는데요. 이번에 안내를 해드리는 내용 참고를 해보신다면 쉽고 편리하게 바로 상영작에 대해서 알아볼수가 있을거에요.

 

 

 

요즘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간단하게 실시간으로 서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살펴볼수가 있습니다. 서현동에 있어서 서현메가박스로 불리우지만 공식 이름은 분당 메가박스입니다.

 

 

 

먼저 여러분들도 실시간으로 살펴보시려면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야합니다. 아무래도 매일 매일 시간이 달라질수가 있기 때문에 이렇게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야합니다.

 

 

 

하단에는 바로가기 링크를 제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단에 있는 극장메뉴를 눌러주시면 이렇게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여기에서 경기 지역을 선택을 해주시고 나서 하단의 분당을 선택해주세요.

 

 

 

분당을 선택을 해주시게 되었다면 바로 분당 메가박스에 대해서 안내가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이 극장은 총 6개의 상영관 그리고 좌석수는 785석이나 마련되어져있습니다. 그리고 리클라이너 좌석과 JBL사운드가 지원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주차장 이용정보도 같이 안내를 해딀도록 하곘습니다 .영화를 관람하시는 분들은 매표소에서 주차인증을 하시면 3시간 30분 무료 주차를 할수가 있네요. 이후 30분당 1000원의 요금이 나옵니다. 그리고 상단의 상영시간표를 눌러주시면 바로 서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가 나옵니다.

 

 

이런식으로 바로 서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가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그리고 클릭을 하시면 바로 실시간으로 안내가 되어지는 시간표를 확인해보실수가 있을거에요. 하단에는 바로가기 링크입니다.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