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창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내에 위치에 있는 오창 메가박스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오창 지역에서 거주를 하고 있으신 분들이라고 한다면 모두 다 메가박스를 이용하실 겁니다 방문하시기 전에 미리 오창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살펴보신다면 도움이 되실건데요.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대부분 원하는 정보는 어디서 볼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오창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정보역시 인터넷으로 쉽게 얻을 수가 있게 되었는데요.

 

 

 

여러분들에게 쉽고 편리하게 인터넷으로 메가박스 시간표를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렇게 여러분들도 메가박스라고 검색을 해보시면 됩니다 그러면 사이트가 나오게 될 텐데 하단에 있는 영화관을 선택해 주시는게 편리합니다.

 

 

 

메가박스라고 검색을 하고 영화관 선택을 해 주시게 되었다면 바로 이렇게 영화관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에 나오게 되어 질겁니다 여기에서 대전 충청 세종 지역을 먼저 선택을 해 주시고 우측에 나오는 지도에서 오창 메가박스를 선택해 보시면 됩니다.

 

 

오창 메가박스를 선택해주시기 되었다면 자세한 오창 메가박스에 대한 안내가 나오게 되어 질텐데 총 여덟 개의 상영관을 가지고 있고 좌석수는 1013석이나 됩니다.

 

 

그리고 화면을 조금만 더 내려 보시게 된다면 이런 식으로 오창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오늘 안내를 해 드리는 내용을 참고하셔서 여러분들도 직접 이렇게 접속하셔서 시간을 보시면 되는데요 클릭하시면 바로 예매도 할 수가 있을 겁니다.

 

 

여러분들에게 오창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안내를 해드리고 있는데요 마지막으로 주차장 이용 정보도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건물 내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고 영화를 곤란하신 고객들이라고 한다면 3시간 무료로 주차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오창 메가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