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게임 신윷놀이 게임하기

 

요즘에는 윷놀이 하는거 보기가 어려워졌죠. 설날에도 모여서 윷놀이 하는 풍경은 이미 오래전에 없어진듯합니다. 하지만 온라인으론는 이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끼리 모여서 할수가 있죠. 바로 한게임 신윷놀이를 통해서 말이죠.

 

 

 

사실 이 게임이 출시한지는 상당히 오래되어진 게임입니다. 워낙에 윷놀이라는게 게임성이 좋죠. 물론 직접 윷을 잡고 던지는 손맛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온라인으로 다른사람들과 배틀을 한다면 재미있게 할수가 있는데요.

 

 

 

오늘은 한게임 신윷놀이 게임 해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서 어떻게 게임 플레이 해볼수가 있는지 안내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렇게 검색을 해주시거나 하단의 바로가기 링크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공식 한게임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시게 되었다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여기에서 상단에 있는 ‘전체게임’을 눌러주시면 한게임 전체 제공 목록이 나오게 되어집니다.

 

 

여기에서 이렇게 신윷놀이를 선택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바로 게임 전용 페이지로 이동을 하실수가 있을거에요.

 

 

 

자 그럼 이렇게 바로 한게임을 플레이 할수가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물론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한게임 회원가입이 되어있어야하고 로그인도 해주셔야합니다.

 

 

혹시 한게임 신윷놀이를 처음 해보시는 분들이라고 한다면 이렇게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따라하시면 게임실행을 해보실수가 있을거에요. 다만 최근에는 참여자가 별로 없어 방이 많지는 않더군요.

 

 

그리고 실제 게임이 실행이 되어진다면 위에 안내되어있는 한게임 신윷놀이 플레이 방법을 참고하셔서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내용 참고가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신윷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