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nl 김희원 아저씨 패러디

 

snl에 김희원이 출연해 영화 아저씨를 패러디 했습니다.

요즘 김희원 너무 매력터지는데요!!

아저씨 패러디 너무 재미있네요 ㅋㅋㅋ

정상훈과의 호흡이 아주 좋습니다 ㅋㅋㅋ

 

아저씨 영화 정말 재미있었죠!!

snl에서 김희원의 아저씨 패러디 기대 기대 ㅋㅋ

 

 영화에서 이 대사 기억이 나네요

김희원의 명대사였죠!!

"이거 방탄유리야. 이 개xx야!!"

 

 요건 원빈의 대사였죠!!

"아직 한 발 더 남았다!"ㄷㄷㄷ

 

 

어랏!! 김희원이 옆 자리로 이동하네요 ㅋㅋ

여기서부터 코믹연기가 시작 됩니다 ㅋㅋ

snl 김희원 아저씨 패러디 동영상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