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문세 봄바람 노래듣기

 

이문세 봄바람 노래듣기

반가워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근래 감상 하시기에 최고로 좋은 달달한 노래들을 설명을 해볼거에요! 얼마전에 판듀에 이문세씨와 하이라이트가 출연을 하여 함께 불러주셨었었죠. 정말 너무나도 들어보시기 좋았습니다!!

이문세 봄바람
이문세 봄바람

기성세대 가수인 이문세씨와 아이돌 그룹의 조화가 엄청나게 멋있고 보기 좋았는데요. 사실 저는 이 무대를 통해처음 듣게 되어지게 됬던 곡인데 이러한 식으로 좋은 노래가 있었다니!! 어쩌면 다소 묻힐뻔했었던 노래에요.

이문세 봄바람
이문세 봄바람

이러한 식으로 방송 무대를 통해 안내하는 이노래들을 알게 되어 너무너무 좋네요 그렇다보니 이번엔 이문세씨의 원래노래 버전 또한 판듀에 출연하시고 나서 불러주셨던 버전 함께 준비해보았는데요. 점점 날이 더워지는것 같은데 마직막 봄을 느껴보면서 이노래들을 들으며 좋으실것 같기도해요

이문세 봄바람
이문세 봄바람

기존엔 이문세 봄바람은 2015년도에 발표가 되어지게 되었던 노래 입니다. 저는 이번해 이곡을 알게되었습니다. 언제 들어봐도 엄청나게 좋죠. 방문자분들도 바로 한번 한번 들어보시기를 하시기바랍니다. 물론 너무 감상하기 좋답니다. 원래노래부터 들어 보시면 좋아요

상단에는 오리지널 원곡버전 뮤직동영상인데요. 정말 이문세씨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전부가 좋아하고있는 가수분이신것같네요.

요즘에도 왕성하게 공식으로활동을 하고 계신 가수분이기도 한대요. 하단는 제가 정말 너무 감동받았던 판듀무대이에요.

신규로 편곡까지 되게 되었는데 하이라이트(비스트)와의 합동무대가 이러한식으로 멋있다니!! 다시보셔도 소름돋네요! 정말 감동적인 곡인 이문세 봄바람 원래노래과 편곡버전 모두 한번 들어보시기를 해보시면 되요. 봄이 지나가는 길목에서 들어보시기 참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