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공항 면세점 오픈시간 이용안내

 

인천공항 면세점 오픈시간 이용안내

근래에 해외여행 나가보시는 분들 정말 많을 거에요. 항공사에서 프로모션도 많이 있으니 여행가기 딱 좋은 계절이기도 한대요. 공항을 이용해 보시면 바로 면세점을 빼놓을수가 없어요.

인천공항 면세점 오픈시간

이번엔 인천공항 면세점 오픈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나 인천공항의 시설들은 우리나라 최고등급의 시설인것이기도 다만 면세점 물론 정말 잘되어있을거에요.

인천공항 면세점 오픈시간

브랜드마다 영업시간이 약간은 다를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브랜드별 영업시간을 알아두는게 더 좋을수 있습니다.

위에보이는것과같이 가장 우선 정식 인천공항 홈화면으로 이동을 해야합니다. 이동을 해본 후에 메뉴중 '쇼핑/식당'을 누르시고 면세점 쇼핑을 눌러주시기 바래요.

 

👉인천공항

 

인천공항 면세점 오픈시간

그렇게 하면 이렇게 바로 서치를 할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게되게 되는데요. 이 부분에서 직접적으로 방문해주신 분들이 방문하고자 하고있는 메이커를 입력해봐도 되어 지고, 하단쪽에 카테고리에서 선택을 해봐도 되는데요.

인천공항 면세점 오픈시간

저는 명품메이커 카테고리로 선택을 해보았네요. 이러한식으로 바로 인천공항내에 있는 메이커들이 검색이 되어지실 겁니다. 이중 보시면 영업시간이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또한 위치를 클릭해서 상세하게 볼 수도 있습니다.

인천공항 면세점 오픈시간

이런식으로 매장의 위치또한 확인이 바로 가능해지게 되어지실건데요. 워낙에 인천공항이 크기 때문에 미리 위치까지 알아두는것이 좋으실것같네요.

인천공항 면세점 오픈시간

또한 스크롤바를 다소 내려보시면 이런 방법으로 매장의 전화번호와 매장에서 구입 가능한 품목들도 안내가 되어 지게 되어지네요. 이번엔 인천공항 면세점 오픈시간에 대하여 찾아보았는데요. 안내 참고 해 보기 바라는 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