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료자장가듣기 연속재생

 

꽁짜자장가듣기 연속재생

어서오세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어린 자녀, 아이들을 위한 음악을 준비해보았어요. 어린아이일수록 재우는게 정말 어려워 졌는데요. 아기들 재울때 진땀빼기 일수인데요. 이번엔 살짝이나마 참고가 되실만한 자료로 준비해보게 되었습니다.

무료자장가듣기
무료자장가듣기

아이들을 재울때 틀어주게 되면 좋은 꽁짜자장가감상을 준비해보았어요. 하나는 오르골 자장가, 그리고 또 다른 하나는 동요인데요. 아이들을 릴렉스 시키시고 편리하게 만드는 음악들입니다. 그래서 확실히 재울때 참고가 되요.

무료자장가듣기
무료자장가듣기

아기일수록 오감중에서도 청각이 가장 많이 발달을 한다고 하네요. 그렇기에 민감한 아기라면 재울때 다른 소리에 쉽게 잠이 들지 못하는 아기들도 있죠. 이런 경우 편안하게 만들어주기 위해서 자장가를 틀어놓고 재워주시게되면 좋아요.

무료자장가듣기
무료자장가듣기

안내를 해보는 노래모음들은 전부 한번만재생을 해두면 전부 연속적으로 흘러나오기 때문에 보다 좋았습니다 저는 현재 오르골소리 들으면서 안내를 하게 되는데 제가다 졸린것 같아요^^ 아기에 따라서 오르골 또는 동요 좋아하는것으로 틀어주게 되면 되는데요.

상단에는 오르골 자장가에요. 어린 아기일수록 동요보기보다는 이런 오르골 같은게 더더욱 효과가 좋은듯 합니다.

BGM으로 풀숲의 귀뚜라미 소리같은것도 나와서 조금이나마 더욱더 마음이 편안해지는것 같기도 합니다. 그리고 또 준비해보게 되었습니다.

바로 상단에는 동요인데요. 동요 배경음악으로는 아기들이 양수에 있을때 들어 보게 되어진다는 물소리 비슷하게 함께 나오게 되어지죠. 그렇다보니 훨씬더 안정감을 갖기도 한다고 하죠. 이번엔 두가지 꽁짜자장가듣기 소개해 보았어요.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