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mw 차대번호 조회 간단한 방법

 

bmw 차대번호 조회 간단한 방법

안녕하세요. 차량마다 고유의 시리얼 번호가 있는데요. 이 번호는 17자리의 번호인데 차량마다 공통적으로 있는 17자리의 번호입니다. 이 번호에는 제조사, 제조국가, 차량배기량등등의 정보가 담아져있는데요.

bmw 차대번호 조회

이번엔 그사이에서 bmw 차대번호 조회를 해보는 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도록 할 거에요. 어렵지 않게 여러분들도 조회를 해보실수가 있으시죠.

bmw 차대번호 조회

bimmer work라고 하는 사이트를 통해서 쉽게 조회를 해 볼 수가 있으시죠. 차대번호는 일반적으로은 엔진룸이나 운전석 프레임에 붙여져있겠네요.

확인을 해주신 후에 방문자분들도 조회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야하는데요. 구글에서 이런식으로 검색을 해보거나 아래 링크를 눌러서 이동을 해보시기바랍니다.

 

👉홈페이지

 

bmw 차대번호 조회

사이트로 접속을 해보시게 되어졌다면 마지막 7자리만 입력을 하시게 되면 됩니다. 끝 7자리만 입력해도 모든 정보가 조회가 되어 지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로봇이아닌데요. 체크를 해 보시고 진행해야합니다.

bmw 차대번호 조회

그러면 이렇게 자동차의 정보가 모두 나오도록 되어지시는데요. 17자리가 전체 이렇게 조회가 되게되어지죠. 상세한 정보가 출력이 되어집니다.

bmw 차대번호 조회

차량 모델에 따라서 외부모습과 인테리어 360도 모습등 샘플 그림파일을 볼 수 있네요.제가 조회해본 차량은 지원이 되어지지않고있네요.

bmw 차대번호 조회

또한 이런 식으로 상세한 사항과 옵션에 대해도 확인이 가능한데요. 오늘은 bmw 차대번호 조회를 해보는 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참고하셔서 쉽게 방문자분들도 조회해 주시면 좋을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