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나는 팝송 추천 연속듣기<베스트45곡>

 

신나는 팝송 추천 연속듣기<베스트45곡> 어서오세요. 스마일 뮤직에서 다음은 가요가 아닌 오랜만에 팝송을 준비해보았네요. 다음은 정말 추천할만한 신나는 팝송을 준비해보았네요. 45곡으로 구성되어져있어요. 정말 한곡 한곡 추천해보고 싶은 노래들이 가득 하답니다. 흥이나는 노래가 감상하고 싶으셨다면 정말 추천해요!! 이 시간에는 준비한 팝송 모음은 팝송에 대하여 잘 몰라도 감상하기에 어떠한 불편이 없는데요. 워낙에 국내에서도 많이 감상 해볼수 있던 노래들이라 거부감 없이 들어보실수 있을거 같은데요.

신나는 팝송 추천

딱 들으시면 아!! 이노래!! 이런생각이 드실텐데요. 각각 노래들을 찾아 듣지 않았어도. CF나 국내 예능같은 프로그램에서 많이 나왔던 곡들이기도해서 대단히 친숙하게 느껴 집니다!! 요번에 준비한 신나는 팝송 노래모음은 총 45노래인데요!!

신나는 팝송 추천

팝송 모음중에는 전설 퀸의 노래모음부터 해서 최근 정말 인기 있는 브루노마스까지 노래의 발표년도들도 참 다양 합니다. 역시 흥이나는 노래는 팝송이 좋은거 같아요!! 총 45곡인데 듣다보게 되면 4시간? 정도 소요되는거 같더라고요.

신나는 팝송 추천

두번정도 다시 듣다보니 퇴근시간이더라구요^^; 그럼, 아래는 오늘 준비한 신나는 팝송 모음의 재생목록들이에요. 팝송모음 수록곡 Kelly Clarkson - Stronger (What Doesn't Kill You) / Adam Lambert - If I Had You (Official Video) / Bruno Mars - Locked Out Of Heaven [OFFICIAL VIDEO] / Paramore: Misery Business  / Avril Lavigne - What The Hell / Lucky Strike - Maroon 5 / Maroon 5 - Payphone (Lyrics) ft. Wiz Khalifa / Carly Rae Jepsen - Call Me Maybe / Moves Like Jagger - Maroon 5 featuring Christina Aguilera / Bruno Mars Just The Way You Are Lyrics On Screen HQ HD NEW SINGLE 2010 / Adele - Rolling in the Deep / [HD/HQ] Simple Plan - Take My Hand / Justin Bieber - Baby ft. Ludacris / Queen - Don't Stop Me Now (Official Video) / Ke$ha - TiK ToK /

신나는 팝송 추천

Maroon 5 - This Love / Taylor Swift - You Belong With Me / Green Day basket case lyrics / Boys Like Girls - The Great Escape / Twin Forks - Cross My Mind [lyric video] / Flo Rida - Whistle [Official Video] / Bruno Mars - Runaway Baby (WITH LYRICS) / Bruno Mars ft. JahronB - Gold (Prod. by Benny Blanco) (2011) / Bruno Mars - The Lazy Song [ALTERNATE OFFICIAL VIDEO] / Count On Me - Bruno Mars / Bruno Mars - Marry You (FULL SONG) / Jason Mraz - I'm Yours Lyrics / Owl City & Carly Rae Jepsen - Good Time / One Direction - What Makes You Beautiful / One Direction - Live While We're Young /

신나는 팝송 추천

Cody Simpson - 'La Da Dee' Music Video for CLOUDY WITH A CHANCE OF MEATBALLS 2 / Usher - Scream (Filmed at FUERZA BRUTA NYC SHOW) / P!nk - So What / P!nk - Blow Me (One Last Kiss) / Jessie J - Domino / Queen - I Was Born To Love You (2004 video) / Craig David - Insomnia (Official Music Video) / Make it shine- Victoria Justice (With Lyrics) / Beyonce - Crazy In Love ft. JAY Z / I Love It Lyrics - Icona Pop / Maroon 5 - One More Night (Lyric Video) / Pitbull - Timber ft. Ke$ha / Maroon 5 - Animals (Lyric Video) / Avril Lavigne - Sk8er boi (Lyrics) / Taylor Swift - Shake It Off 신나는팝송 연속듣기

오늘 소개한 신나는 팝송 모음! 정말 추천드리구요!!

신나는 팝송 추천

왜 그런지 스트레스 받았을때 이번 시간에 준비한 노래들 전부 들으면 약간씩은는 풀릴것만 같은 기분이 드는 곡들이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