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나는 팝송 연속듣기 추천

 

어서오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정말 신나고 감상하기 좋은 팝송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이번시간에 준비를 해본 신나는 팝송 연속듣기는 모두 50곡이 수록이 되어진 팝송 모음집인데요. 요즘 참 즐거운 곡들이에요.

신나는 팝송 연속듣기
신나는 팝송 연속듣기

아주 잘알려진 곡들이기 때문에 방문자분들도 전부 들어 봣을 듯한 곡들인데요. 팝송 추천곡들 방문자분들도 전부 번 감삼을 해보시면 되요. 팝송 모음 온종일 들어도 질리지가 않은데요.

신나는 팝송 연속듣기
신나는 팝송 연속듣기

준비해본 모음에는 첫번째로 브루노마스가 참여하였던 곡인 Uptown funk가 흘러나옵니다.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들을 때마다 정말 신나는것같네요. 매일매일 들어보아도 질리지가 않는^^

신나는 팝송 연속듣기
신나는 팝송 연속듣기

또한 마룬5의 노래도 이어서 흘러나오고있네요. 대부분 팝송을 별도로 찾아 듣지 않으셔도 아마 들어보셨던 곡들일겁니다. 워낙에 유명해서 TV나 방송에서도 번번히 흐러나오던 노래 곡들이에요.

또한 팝송중에소 근래에 발표되어진 팝송 위주로 감상 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하나더 준비해보시게 되었는데요. 아래 소개해드리는 신나는 팝송 모음은 2018년도 최신노래 곡들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소개하는 이 노래모음으로도 들어보도록 하세요.

저도 이번엔 온종일 들어보고 있답니다. 재생목록 클릭해서 다른 곡으로 골라듣기 하실수도 있네요. 그럼 이번의 추천곡 즉시 한번 감상을 해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만 저는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