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강성 내일을 기다려 노래듣기

 

이번에도 즐거운 그리운 노래들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7080세대 분들이 엄청 좋아하고있는 가수분이신데요. 라이브 실력이 정말 참 좋은 가수분인데요. 저 또한 오늘 참 오랜망네 들어보네요. 박강성 내일을 기다려는 문밖에 있는 그대, 장난감 병정과 더불어 정말 인기 있는 노래랍니다.

박강성 내일을 기다려 노래듣기
박강성 내일을 기다려 노래듣기

가수 박상겅씨는 1982년도에 대뷰를 해보시게 되었어요. 대뷰는  MBC의 신인가요제 프로그램에 출연을 해보게 되시면서 대상을 수상하시면서 대뷰를 해보시게 되어지셨더라구요. 대뷰 이후 바로 앨범이 발표가 되어진게 아니고 1986년도에 발표가 되었네요.

박강성 내일을 기다려 노래듣기
박강성 내일을 기다려 노래듣기

이후 1992년도에 2집을 발표를 하는데요. 박강성 내일을 기다려는 이 정규2집 앨범에 수록 되어졌던 노래랍니다. 최근에도 이노래 굉장히좋아하시던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박강성 내일을 기다려 노래듣기
박강성 내일을 기다려 노래듣기

데뷔 이후 방송활동 보기보다 까페라이브 무대에 주로 많이 서셨었습니다. 그로 인해 방송에선 많이 보실수가 없었네요. 하지만 최근엔 방송에서도 번번히 출연을 하고있으신듯하더군요.

그러면 이제 바로 오늘의 추천곡을 바로 들어 보기해보죠. 정말 노래 잘부르시는 가수인 것이기도 하신데 감성을 자극을 해주는 보이스인듯 합니다.

노래 감상 하고 있으시다 보면 노래 따라서 불러보시고 싶어지기도 하실텐데요. 그로 인해 아래는 노래 따라서 불러 보실수가 있는 MR반주 비디오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솔직히는 장난감 병정하고 이곡을 매우 좋아하게 되는데요. 오늘 박강성 내일을 기다려 LIVE로 듣고 보니 정말 진한 감동이 그대로 전달이 되는거 같아요. 목소리도 무척이나 감미롭고 노래도 참 잘하시죠. 오늘은 그시절의 노래 한곡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