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7080 신나는 댄스곡 가요메들리

 

이번엔 힐링클럽에서 상당히 감상 하시기에 좋은 7080 신나는 댄스곡 모음을 준비했네요. 이 때에는 포크송과 발라드곡이 주로 히트를 얻었던 시기였었기도 했지만 감상 하시기에 좋은 7080 신나는 댄스노래들도 많이있었습니다. 이번엔 감상하고만 있어도 기분이좋아지게되고 설레이는 노래들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오늘 오신분들도 정말 신나게 듣기를 하실 수있을거에요.

7080 신나는 댄스곡
7080 신나는 댄스곡
7080 신나는 댄스곡

벌써 30년 40년이 흘러간 옛 노래가 되었기는 하지만 지금 감상 하시기에도 굉장히 좋은 그시절의 명곡 노래들인데요. 옛날 젊은시절 친구들과 놀면서 듣던 그 추억들이 무잡이로 생각이 나실건데요. 듣다보면 옛추억들들이 무잡이로 무잡이로 떠오르실거에요. 오늘의 추천곡 지금 즉시 한번 감상을 해보면 굉장히 굉장히 좋으실것같네요

7080 신나는 댄스곡
7080 신나는 댄스곡

저도 가끔은 이러한식으로 어느정도 흘러간 노래 곡들이 감상하고 싶어서 찾아내서 들어보기도 하는데요. 제가 들어 보게 되어진 모음 두개가 너무좋기때문에 가지고와보았답니다. 재생목록이 별도로 있는것은 아니긴 하지만 선곡이 너무너무너무 좋은데요 그러하기 때문에 그냥 재생해두시고 나서 연속적으로 들어봐도 굉장히 굉장히 좋죠. 좋지않은 노래가 한곡도 없죠.

오늘 안내해 드리는 7080 신나는 댄스곡 모음은 모듀 youtube에서 찾아 가져왔어요. 옛 그리운 곡들일 가득하니 듣게 되시면 정말 후회하지 않을겁니다. 들어봅시면서 그리운 추억들을 떠올려 보면서 들어보시기를 해보면 훨씬더 좋으실것 같습니다. 오늘의 추천곡 방문 하신 분들도 신나게 들어보시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의 추천곡 즐겁게 들어 보기를 해주시고 이만 물러갈게요. 즐거운 시간 되시고 다음번에도 좋은 정보으로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요즘 날씨가 현재에도 무더운데 더위 조심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이젠 살짝만 있다 보면 추석이고, 가을이더라구요^^ 그럼 이번에도 즐거운 일이 가득한 하루 되시고 행복해보시면 되요.

 

관련기사
 

신나는 팝송 연속듣기 추천

어서오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정말 신나고 감상하기 좋은 팝송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이번시간에 준비를 해본 신나는 팝송 연속듣기는 모두 50곡이 수록이 되어진 팝송 모음집인데요. 요즘 참 즐거운 곡들이에요. 아주 잘알려진 곡들이기 때문에 방문자분들도 전부 들어 봣을 듯한 곡들인데요. 팝송 추천곡들 방문자분들도 전부 번 감삼을 해보시면 되요. 팝송 모음 온종일 들어도 질리지가 않은데요. 준비해본 모음에는 첫번째로 브루노마스가 참여하였던 곡인 Uptown funk가 흘러나옵니다.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들을 때마다 정말 신나는것같네요. 매일매일 들어보아도 질리지가 않는^^ 또한 마룬5의 노래도 이어서 흘러나오고있네요. 대부분 팝송을 별도로 찾아 듣지 않으셔도 아마 들어보셨던 곡들일겁니다. 워낙에 유명해서 TV나 ..

자세히 보기...

 

신나는 팝송 추천 연속듣기<베스트45곡>

신나는 팝송 추천 연속듣기 어서오세요. 스마일 뮤직에서 다음은 가요가 아닌 오랜만에 팝송을 준비해보았네요. 다음은 정말 추천할만한 신나는 팝송을 준비해보았네요. 45곡으로 구성되어져있어요. 정말 한곡 한곡 추천해보고 싶은 노래들이 가득 하답니다. 흥이나는 노래가 감상하고 싶으셨다면 정말 추천해요!! 이 시간에는 준비한 팝송 모음은 팝송에 대하여 잘 몰라도 감상하기에 어떠한 불편이 없는데요. 워낙에 국내에서도 많이 감상 해볼수 있던 노래들이라 거부감 없이 들어보실수 있을거 같은데요. 딱 들으시면 아!! 이노래!! 이런생각이 드실텐데요. 각각 노래들을 찾아 듣지 않았어도. CF나 국내 예능같은 프로그램에서 많이 나왔던 곡들이기도해서 대단히 친숙하게 느껴 집니다!! 요번에 준비한 신나는 팝송 노래모음은 총 4..

자세히 보기...

 

7080노래모음 흘러간명곡 다시듣기

여러분 반갑습니다 정말 오랜마에 오늘은 7080노래모음을 이번에 소개를 해보았는데요. 감상하기에 좋은 그시절의 히트곡들이 전부 담겨있는 7080노래모음인데요. 정말 반가우실것 같은데요. 저도 이번엔 주말을 맞아서 그리운 노래모음을 들어보고 있는데요. 듣기 너무 좋아서 이런 방법으로 내용을 설명 해드리고 있는데요. 정말 강!력!추천입니다. 오늘 제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들도 7080노래 곡들이 생각이 나서 찾아주셨을듯한데요. 한곡 한곡만 들어본다면 약간 아쉽죠? 찾아 들어보기도 너무 어렵고요~ 그러하기 때문에 준비해보았습니다. 한번 재생하시면 준비해드린 노래모음이 3시간동연 자동으로 연속으로 흘러나오게 되어 지실겁니다. 모두 그리운 추억의 대표 노래들이기도 해서 훨씬더 들어보기 좋을 겁니다. 3시간이 정..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