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복음성가 연속듣기 BEST

 

반가워요. 이번에도 음악을 안내를 해 보았어요. 다음은 감상하고만 있어도 마음이 정화되어 지고 치유이 되는듯한 음악을 준비해 보았어요. 이번의 정보이 분가운 분들 많을거에요. 복음성가 연속감상을 준비해드렸는데요. 주르륵 연속으로 재생이 되기 때문에 다른 업무나 집안일을 하게 되시면서 감상을 해 볼 수가 있네요.

복음성가 연속듣기
복음성가 연속듣기

이번엔 주일이자, 연휴 마지막날이랍니다. 연휴 마지막날이라고해서 벌써 마음이 답답해지기 시작하는 분도 계실텐데요. 이번 시간에 소개를 해본 은혜로운 음악들을 들어보기를 해주시면 훨씬 더좋을듯합니다. 들어만 봐도 스트레스가 해소가 되어지는 기분이 들게되기도 하게 되는데요.

복음성가 연속듣기
복음성가 연속듣기

준비한 복음성가 연속듣기는 45분간 메들리로 재생이 되어 지죠. 정말 들어보기 뛰어나고 감미로우요. 들어보고만 있어도 정화가 되고 치유이 되어진는 기분이 들기도 하는데요. 몸과 마음이 확실히 차분해지는것같습니다.

복음성가 연속듣기
복음성가 연속듣기

은혜로운 음악이 45분강 재생이 되니까 너무 감상하기 좋네요 오늘 방문햊쉰 분들도 모두 한번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은혜스러운 음악들이니 한곡 한곡 너무 소중하고 아름답습니다.

치유이 필요하는 분들이라고 한다면 이번 내용을 설명 해보는 복음성가 음악들이 큰 위안이 되고 힘이 되실건데요. 최근엔 꼭 교회를 다니지 않으시더라도 이러한 식으로 복음성가나 CCM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셨더라고요.

방문자분들도 오늘은 포스팅을 해 보는 노래모음을 통하여 CCM들을 들어보시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인기있고 알려진, 감상 하시기에 좋은 음악들이 전부 들어있어 선곡에 관련 되어진 고민이 없어서 무엇보다 좋네여.

이번엔 복음성가 연속감상을 준비해 보았어요. 방문 하신 분들도 은혜로운 찬양곡 감상하시며 오늘 하루도 힐링 하시기 바랍니다. 아마 듣고 난다면 힘이 불끈 나실건데요. 힘든일이 있었다면 오늘의 힐링음악으로 조금은 힐링가 되셨기를 희망해 보면서 다음번에도 좋은 정보으로 찾아오도록 할께요.

 

관련기사
 

신나는 팝송 연속듣기 추천

어서오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정말 신나고 감상하기 좋은 팝송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이번시간에 준비를 해본 신나는 팝송 연속듣기는 모두 50곡이 수록이 되어진 팝송 모음집인데요. 요즘 참 즐거운 곡들이에요. 아주 잘알려진 곡들이기 때문에 방문자분들도 전부 들어 봣을 듯한 곡들인데요. 팝송 추천곡들 방문자분들도 전부 번 감삼을 해보시면 되요. 팝송 모음 온종일 들어도 질리지가 않은데요. 준비해본 모음에는 첫번째로 브루노마스가 참여하였던 곡인 Uptown funk가 흘러나옵니다.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들을 때마다 정말 신나는것같네요. 매일매일 들어보아도 질리지가 않는^^ 또한 마룬5의 노래도 이어서 흘러나오고있네요. 대부분 팝송을 별도로 찾아 듣지 않으셔도 아마 들어보셨던 곡들일겁니다. 워낙에 유명해서 TV나 ..

자세히 보기...

 

신나는 팝송 추천 연속듣기<베스트45곡>

신나는 팝송 추천 연속듣기 어서오세요. 스마일 뮤직에서 다음은 가요가 아닌 오랜만에 팝송을 준비해보았네요. 다음은 정말 추천할만한 신나는 팝송을 준비해보았네요. 45곡으로 구성되어져있어요. 정말 한곡 한곡 추천해보고 싶은 노래들이 가득 하답니다. 흥이나는 노래가 감상하고 싶으셨다면 정말 추천해요!! 이 시간에는 준비한 팝송 모음은 팝송에 대하여 잘 몰라도 감상하기에 어떠한 불편이 없는데요. 워낙에 국내에서도 많이 감상 해볼수 있던 노래들이라 거부감 없이 들어보실수 있을거 같은데요. 딱 들으시면 아!! 이노래!! 이런생각이 드실텐데요. 각각 노래들을 찾아 듣지 않았어도. CF나 국내 예능같은 프로그램에서 많이 나왔던 곡들이기도해서 대단히 친숙하게 느껴 집니다!! 요번에 준비한 신나는 팝송 노래모음은 총 4..

자세히 보기...

 

옛날노래추천 2시간 연속듣기

옛날노래추천 2시간 연속듣기 오늘은 그리운 옛노래들을 포스팅해 드리겠습니다. 준비를 해본 노래모음은 그리운 지나간옛노래 2시간 연속듣기 입니다. 옛날노래가 그리우셔서 찾아오셨다면 정말 만족스러우실텐데요. 준비를 해본 노래모음에는 1950년대에서 1970년대 곡들이 대부분 모아져있죠. 오랜만에 들어보는 옛날곡들이 모두있어 단번에 대부분 들어 보실수가 있습니다. 어느덧 50년 60년이 지나간 곡들이더라구요. 준비를 해본 노래모음은 2시간 동안 자동으로 연속으로 재생이 되어 지십니다. 준비를 해본 노래를 감상 하고 있으 면 반가워 하게되실 만한 노래 곡들이 꾀많이 흘러나올건데요. 저 또한 이번에 소개를 해본 노래모음 들어 보시며서서 반가운 흘러간시절의 노래 곡들이 꾀많이 나오더라요. 그럼 오늘 노래천국 블로그..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