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용한 팝송 모음 연속듣기

 

조용한 팝송

반가워요 이젠 크리스마스가 정말 얼마 남지 않았군요. 일기예보를 보니까 이번주게 되는 매일매일 비표시가 되어져있더군요. 날씨가 조금이나마 더 추워져서 크리스마스때에 제발 눈이 내렸으시면 좋겠네요^^ 크리스마스가 주말에 끼어있는데요. 이브가 토요일이고 크리스마스 당일이 일요일인데요. 연말 분위기가 짧아지겠어요.

2016년이 얼마전에 시작을한것같은데 벌써 이러한 방법으로 전부 흘러가버리는데요. 한편으로는 참 아쉽기도하기도 합니다.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조용한 팝송 모음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준비해본 조용한 팝송을 통하여 들어보시기좋으며, 감미로운 노래를 전부 들어보아요. 조용한 곡들만 전부 들어있어서 편리하게 들어 보실수가 있을거에용.

조용한 팝송

저도 이번엔 커피한잔 하시면서 감상 하게 되는데 차한잔 하시면서 들어보시기 너무 좋은데요. 독서를 하시면서, 또는 공부를 하시면서, 업무를 보시면서 감상하기에 대단히 좋은것 같습니다. 최근엔 회사에서도 이어폰이 허용이 되어지는 회사들도 많이있습니다^^ 저또한 먼저 감상 하는에 대단히 잔잔한 음악들이기때문에 새벽에 감상하기에도 좋을듯합니다.

조용한 팝송
조용한 팝송

오늘 준비를 해본 모음은 2편으로준비를 해드렸는데요 준비를 해본 모음은 Youtube에서 모두 찾아 가져왔습니다. 안내 해본데로 여러분들도 모두 한번 들어보시기를 해보면 좋으실텐데요. 타이틀곡들도 있고, 처음 들어보시는 곡들도 있기도 한데 모두다 잔잔하고 감미로워서 처음 들어 보게 되어진 곡들이더 라도 굉장히 굉장히 좋답니다.

위에 준비를 해본 조용한 팝송 모음집은 약 72곡 정도가 수록이 되어 있는데요. 다른 곡으로 골라감상을 할수도 있는데요. 또한 한곡 한곡 들어보면 정말 들어 보기 좋으실거에요.

참 서정적인 곡들이기도 하다 보니 들어 보고 있다보면 마음도 참 편안하게되고 릴렉스 되어지는것같은데요. 어떤 팝송을 들어봐야할지 모르는 분들에게도 대단히 좋으실것 같습니다.

위에도 조용한 팝송 모음 하나더 준비를 해드렸는데요. 상단에 준비해드린 모음도 들어보고 아래 준비를 해본 모음도 들어 보시면 좋아요. 이러한식으로 모음 2개면 거의 하루 종일 듣게 되게 되면서 다른업무나 일을 해보실수가 있을듯하기도 합니다!! 평온하게 되고 차분해지는 기분이 들어서 참 좋답니다. 오늘의 내용 방문자분들도 마음에 들었으시면 좋겠어요^^

 

연관기사
 

신나는 팝송 연속듣기 추천

어서오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정말 신나고 감상하기 좋은 팝송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이번시간에 준비를 해본 신나는 팝송 연속듣기는 모두 50곡이 수록이 되어진 팝송 모음집인데요. 요즘 참 즐거운 곡들이에요. 아주 잘알려진 곡들이기 때문에 방문자분들도 전부 들어 봣을 듯한 곡들인데요. 팝송 추천곡들 방문자분들도 전부 번 감삼을 해보시면 되요. 팝송 모음 온종일 들어도 질리지가 않은데요. 준비해본 모음에는 첫번째로 브루노마스가 참여하였던 곡인 Uptown funk가 흘러나옵니다.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들을 때마다 정말 신나는것같네요. 매일매일 들어보아도 질리지가 않는^^ 또한 마룬5의 노래도 이어서 흘러나오고있네요. 대부분 팝송을 별도로 찾아 듣지 않으셔도 아마 들어보셨던 곡들일겁니다. 워낙에 유명해서 TV나 ..

자세히 보기...

 

신나는 팝송 추천 연속듣기<베스트45곡>

신나는 팝송 추천 연속듣기 어서오세요. 스마일 뮤직에서 다음은 가요가 아닌 오랜만에 팝송을 준비해보았네요. 다음은 정말 추천할만한 신나는 팝송을 준비해보았네요. 45곡으로 구성되어져있어요. 정말 한곡 한곡 추천해보고 싶은 노래들이 가득 하답니다. 흥이나는 노래가 감상하고 싶으셨다면 정말 추천해요!! 이 시간에는 준비한 팝송 모음은 팝송에 대하여 잘 몰라도 감상하기에 어떠한 불편이 없는데요. 워낙에 국내에서도 많이 감상 해볼수 있던 노래들이라 거부감 없이 들어보실수 있을거 같은데요. 딱 들으시면 아!! 이노래!! 이런생각이 드실텐데요. 각각 노래들을 찾아 듣지 않았어도. CF나 국내 예능같은 프로그램에서 많이 나왔던 곡들이기도해서 대단히 친숙하게 느껴 집니다!! 요번에 준비한 신나는 팝송 노래모음은 총 4..

자세히 보기...

 

비오는날 듣기좋은 팝송 1시간재생

현재 한동안 비가 엄청 많이 왔었었죠. 이런날에는 감수성을 자극하는 노래들이 들어보고 싶어지죠~ 그래서 준비를 해보았네요. 이번 시간에 소개한 음악은 1970년대 1980년대 발표되어진 음악들인데요. 비오는날 들어보시기좋은 팝송들이랍니다. 비오는날 들어보시기좋은 팝송이 1시간이 넘게 들어 있네요. 모두 올드팝송들이에요. 비가 오는 날 더욱더 감상하기에 좋은 잔잔하고 감미로운 음악들이에요. 저 또한 바로 한번계속 들어 보고 있습니다. 감수성을 자극해주는 비올때 듣기 좋은 팝송들입니다. 발표된지는 정말 오래된 노래들이지만 지금 들어도 정말 듣기 좋은 감동적인 추억의 대표히트곡들입니다 팝송을 찾아 듣기 힘드셨던 분들은 이번 안내하고있는 모음으로 들으며 편할것 같아요. 1시간이 넘는 노래 곡들이 들어있기 때문에..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