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40대가 좋아하는 팝송 연속으로듣기

 

이번에도 감사한 하루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팝송 모음을 준비하였죠. 40대가 많이 들어본 노래 모음으로 선곡 해봤습니다. 40대가 좋아하고 있는 팝송 모음은 도무 14곡인데요. 기분좋은 노래에서부터 분위기 좋은 곡들로 구성되었는데요

40대가 좋아하는 팝송
40대가 좋아하는 팝송

30대 40대 분들이 정말 좋아하게 될 만한 곡들인데요. 당시 카세트 테이프로 들어보셨던 곡들이겠죠. 1980년대에 주로 발표되어진 팝송들인데요. 우리나라에서도 엄청난 사랑을 끌었던 곡들이라 익숙하게 될겁니다.

40대가 좋아하는 팝송
40대가 좋아하는 팝송

준비해드린 40대가 많이 들어본 노래 모음에는 신나는 유로댄스, 디스코, 발라드까지 다양한 음악들이 있습니다. 정말 감상하고 있다가 보면 1980년대로 돌아간것과 같은 기분이 들겁니다.

40대가 좋아하는 팝송
40대가 좋아하는 팝송

저도 간만에 40대가 좋아하고있는 팝송을 감상하고 있느데 정말 반갑기도 하고 기분이 좋습니다.. 아마 오늘 방문한 분들도 젊은 시절에 들어보았던 곡들이 생각나서 검색을 해봤을것같습니다.

40대가 많이 들어본 노래 추억의 40대가 좋아하고 있는 팝송 모음!! 흥이나는 노래에서부터 발라드 명곡까지 간만에 감상을 해보면 좋으실것 같습니다. 그러면 이번에도 즐거운하루 되면 좋겠네요.

 

추천기사
 

조용한 팝송 모음 연속듣기

반가워요 이젠 크리스마스가 정말 얼마 남지 않았군요. 일기예보를 보니까 이번주게 되는 매일매일 비표시가 되어져있더군요. 날씨가 조금이나마 더 추워져서 크리스마스때에 제발 눈이 내렸으시면 좋겠네요^^ 크리스마스가 주말에 끼어있는데요. 이브가 토요일이고 크리스마스 당일이 일요일인데요. 연말 분위기가 짧아지겠어요. 2016년이 얼마전에 시작을한것같은데 벌써 이러한 방법으로 전부 흘러가버리는데요. 한편으로는 참 아쉽기도하기도 합니다.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조용한 팝송 모음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준비해본 조용한 팝송을 통하여 들어보시기좋으며, 감미로운 노래를 전부 들어보아요. 조용한 곡들만 전부 들어있어서 편리하게 들어 보실수가 있을거에용. 저도 이번엔 커피한잔 하시면서 감상 하게 되는데 차한잔 하시면서 들어보..

자세히 보기...

 

신나는 팝송 연속듣기 추천

어서오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정말 신나고 감상하기 좋은 팝송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이번시간에 준비를 해본 신나는 팝송 연속듣기는 모두 50곡이 수록이 되어진 팝송 모음집인데요. 요즘 참 즐거운 곡들이에요. 아주 잘알려진 곡들이기 때문에 방문자분들도 전부 들어 봣을 듯한 곡들인데요. 팝송 추천곡들 방문자분들도 전부 번 감삼을 해보시면 되요. 팝송 모음 온종일 들어도 질리지가 않은데요. 준비해본 모음에는 첫번째로 브루노마스가 참여하였던 곡인 Uptown funk가 흘러나옵니다.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들을 때마다 정말 신나는것같네요. 매일매일 들어보아도 질리지가 않는^^ 또한 마룬5의 노래도 이어서 흘러나오고있네요. 대부분 팝송을 별도로 찾아 듣지 않으셔도 아마 들어보셨던 곡들일겁니다. 워낙에 유명해서 TV나 ..

자세히 보기...

 

신나는 팝송 추천 연속듣기<베스트45곡>

신나는 팝송 추천 연속듣기 어서오세요. 스마일 뮤직에서 다음은 가요가 아닌 오랜만에 팝송을 준비해보았네요. 다음은 정말 추천할만한 신나는 팝송을 준비해보았네요. 45곡으로 구성되어져있어요. 정말 한곡 한곡 추천해보고 싶은 노래들이 가득 하답니다. 흥이나는 노래가 감상하고 싶으셨다면 정말 추천해요!! 이 시간에는 준비한 팝송 모음은 팝송에 대하여 잘 몰라도 감상하기에 어떠한 불편이 없는데요. 워낙에 국내에서도 많이 감상 해볼수 있던 노래들이라 거부감 없이 들어보실수 있을거 같은데요. 딱 들으시면 아!! 이노래!! 이런생각이 드실텐데요. 각각 노래들을 찾아 듣지 않았어도. CF나 국내 예능같은 프로그램에서 많이 나왔던 곡들이기도해서 대단히 친숙하게 느껴 집니다!! 요번에 준비한 신나는 팝송 노래모음은 총 4..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