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분 좋게 해주는 신나는 팝송

 

어서오세요 요즘 날씨가 최근에도 무지하게 덥죠. 어제가 말복이었는데요. 말복이 지났는데도 최근에도 덥긴 덥네요. 9월 까지는 더울거라는 얘기가 있더군요. 이번에도 노래모음을 준비해드렸는데요. 오늘 소개해 보았던 음악 신나게 들어 보시게 되면 좋으실텐데요.

기분 좋게 해주는

이번엔 오랜망네 국내 가요가 아닌 POP으로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오늘 오신분들도 소개해드리는 신나는팝송 모음을 들어 보기를 해보면 좋을 텐데요. 전부 43곡이나 수록이 되어있는 팝송 모음입니다. 선곡이 참 잘되어있는것 같네요.

기분 좋게 해주는

평소에 팝송을 자주 들어 보게 되어진편은 아니 지만 이번에 소개해본 음악은 대부분 들어볼것 같습니다. 알다 싶이 아주 아주 유명하다는 얘기일듯 한데요 오늘 오신분들도 팝송이 들어 보고 싶다면 올려드린 43곡 모음을 감상해주면 좋을듯합니다.

기분 좋게 해주는

상당히 융명하고 잘 유명한 팝송들이라 방문 하신 분들도 낯설지 않을거에요. 오늘은 팝송을 내용을 안내 해드리고 있죠. 가장 처음에 흘러나오게되어지는노래는 마크론슨과 브루노마스가 같이 불렀던 업타운펑크가 흘러나오게 될거에요. 이곡은 나온지 꾀나 되었기는 하지만 정말 들어보기 좋죠

현재에도 빈번히 감상 하고 있는 신나는 팝송중에 한노래 이기도 한대요. 그외에도 담겨진 노래 곡들이 매우 감상 하시기 좋은곡들로 가득합니다. 이번에 방문자님들도 편하게 상단에 영상으로 감상을 해보세요. 43곡이 모두쭈욱 한번 흘러나와 편리 하실 텐데요. 그러면 이번에도 즐거운 일이 가득한 하루 되시고 이만 저는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40대가 좋아하는 팝송 연속으로듣기

이번에도 감사한 하루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팝송 모음을 준비하였죠. 40대가 많이 들어본 노래 모음으로 선곡 해봤습니다. 40대가 좋아하고 있는 팝송 모음은 도무 14곡인데요. 기분좋은 노래에서부터 분위기 좋은 곡들로 구성되었는데요 30대 40대 분들이 정말 좋아하게 될 만한 곡들인데요. 당시 카세트 테이프로 들어보셨던 곡들이겠죠. 1980년대에 주로 발표되어진 팝송들인데요. 우리나라에서도 엄청난 사랑을 끌었던 곡들이라 익숙하게 될겁니다. 준비해드린 40대가 많이 들어본 노래 모음에는 신나는 유로댄스, 디스코, 발라드까지 다양한 음악들이 있습니다. 정말 감상하고 있다가 보면 1980년대로 돌아간것과 같은 기분이 들겁니다. 저도 간만에 40대가 좋아하고있는 팝송을 감상하고 있느데 정말 반갑기도 하고 기..

자세히 보기...

 

비트윈 PC버전 다운로드 바로받기

반가워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채팅프로그램을 하나 내용을 설명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설명할 이 프로그램은 바로 비트윈이라고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요즘 이게 매우 대세라고 하더군요. 국민 커플앱이라고도 불려집니다. 안내해드려볼 비트윈은 연인 둘만의 채팅, 또한 캘린더, 스케쥴등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요. 무엇보다 컴컴퓨터용을 지원해 주고 있어요. 마치 카카오톡 PC버전 처럼 비트윈도 이용한다면 좋은데요. 사무실 같긴 한데서 매일매일 휴대전화을 만지면 아무래도 눈치가 보일건데요. 그럴떄 매우 유용한데요. 먼저 비트윈의 주요 기능들에 관련된 안내인데요. 윈도우용과 맥OS용 둘다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컴퓨터에서도 이모니콘이 가능하며 가장 매우중요한.. 투명도 셋팅이 가능합니다. 자 그러면 핸드폰에..

자세히 보기...

 

xlsx 파일 열기 하는법

어서오세요 오늘이 시간에는 간단하게 MS오피스가 없이도 xlsx 파일 열기 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고자할겁니다. 방문 하신 분들도 MS오피스가 없는 상태에서 이 파일을 열어봐야하게 된다면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프로그램을이용하셔서 해보면 되실것같네요. 자그러면 xlsx 파일을 열어보시는 방법 설명해주도록 할겁니다.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선 무상으로 사용할수 있는 뷰어를 제공 해주고있네요. 자그러면 무상으로 다운 받아보도록 할겁니다. 마이크로소프트사의 다운센터로 이동을 해야합니다. 포스팅 아래에 있는 바로가기 주소를 안내하겠습니다. 이동을 하면 바로 받아 볼 수 있느데요. 이 인스톨파일은 사이즈가 50메가정도 하더군요. 사실 뷰어치고는 사이즈가 제법 큰편이라고 하실수가 있군요. 그렇지만 이용해보게되면 엑셀과 인터..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