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나는 브금 노래모음 (앗싸 신난다)

 

반가워요 날이 풀린다고 하더니만 더추워졌습니다ㅋ 어디 나가지를 못하겠어요.. 사실 추워서 주말인데도 나가기도 싫네요. 오늘은 기분전환겸 들어 보고만 있어도 기분좋아지게 되고 신나는 음악을 한번 준비해 보았는데요. 노래모음으로 한번 소개를 해보았습니다. 약 1시간 가량 재생 됩니다.

신나는 브금
신나는 브금

신나는 브금

노래가 아닌 음악이에요 BGM, 소위 브금이라고도 하죠!! 별다른 노래나 가삿말이 없어지니 그냥 멜로디에 취해서 감상하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오락을 하거나 웹서핑하실때에듣기 좋을거 같네요. 가사말에 신경 쓰이지 않고 신나는 멜로디라서 무엇이든 즐겁게 할수 있을거 같네요!!

신나는 브금

신나는 브금

즉시 저도 오전부터 상쾌하고 기분좋게 신나는 브금을 들어보고 있어요. 자신도 모르게 리듬을 타고 계신 자신을 발견하실수도 있죠!! 정말 감상 하시기에 좋은 브금들이더라구요!! 아래 준비해드린 브금들은 전부 Youtube 출처랍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도 한번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정말 신난데요.

오락에서 많이 들어보았던것과 같은 신나는 브금들이에요. 레이싱 오락에서 나오실만한 음악들입니다. 실제 드라이브 하시면서 들어 보시면 좋을거 같은 생각이 듭니다^^ 그럼 이번의 소개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기분 좋게 해주는 신나는 팝송

어서오세요 요즘 날씨가 최근에도 무지하게 덥죠. 어제가 말복이었는데요. 말복이 지났는데도 최근에도 덥긴 덥네요. 9월 까지는 더울거라는 얘기가 있더군요. 이번에도 노래모음을 준비해드렸는데요. 오늘 소개해 보았던 음악 신나게 들어 보시게 되면 좋으실텐데요. 이번엔 오랜망네 국내 가요가 아닌 POP으로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오늘 오신분들도 소개해드리는 신나는팝송 모음을 들어 보기를 해보면 좋을 텐데요. 전부 43곡이나 수록이 되어있는 팝송 모음입니다. 선곡이 참 잘되어있는것 같네요. 평소에 팝송을 자주 들어 보게 되어진편은 아니 지만 이번에 소개해본 음악은 대부분 들어볼것 같습니다. 알다 싶이 아주 아주 유명하다는 얘기일듯 한데요 오늘 오신분들도 팝송이 들어 보고 싶다면 올려드린 43곡 모음을 감상해주..

자세히 보기...

 

7080 신나는 댄스곡 가요메들리

이번엔 힐링클럽에서 상당히 감상 하시기에 좋은 7080 신나는 댄스곡 모음을 준비했네요. 이 때에는 포크송과 발라드곡이 주로 히트를 얻었던 시기였었기도 했지만 감상 하시기에 좋은 7080 신나는 댄스노래들도 많이있었습니다. 이번엔 감상하고만 있어도 기분이좋아지게되고 설레이는 노래들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오늘 오신분들도 정말 신나게 듣기를 하실 수있을거에요. 벌써 30년 40년이 흘러간 옛 노래가 되었기는 하지만 지금 감상 하시기에도 굉장히 좋은 그시절의 명곡 노래들인데요. 옛날 젊은시절 친구들과 놀면서 듣던 그 추억들이 무잡이로 생각이 나실건데요. 듣다보면 옛추억들들이 무잡이로 무잡이로 떠오르실거에요. 오늘의 추천곡 지금 즉시 한번 감상을 해보면 굉장히 굉장히 좋으실것같네요 저도 가끔은 이러한식으로 어..

자세히 보기...

 

신나는 팝송 연속듣기 추천

어서오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정말 신나고 감상하기 좋은 팝송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이번시간에 준비를 해본 신나는 팝송 연속듣기는 모두 50곡이 수록이 되어진 팝송 모음집인데요. 요즘 참 즐거운 곡들이에요. 아주 잘알려진 곡들이기 때문에 방문자분들도 전부 들어 봣을 듯한 곡들인데요. 팝송 추천곡들 방문자분들도 전부 번 감삼을 해보시면 되요. 팝송 모음 온종일 들어도 질리지가 않은데요. 준비해본 모음에는 첫번째로 브루노마스가 참여하였던 곡인 Uptown funk가 흘러나옵니다.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들을 때마다 정말 신나는것같네요. 매일매일 들어보아도 질리지가 않는^^ 또한 마룬5의 노래도 이어서 흘러나오고있네요. 대부분 팝송을 별도로 찾아 듣지 않으셔도 아마 들어보셨던 곡들일겁니다. 워낙에 유명해서 TV나 ..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