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윈도우10 가상 드라이브 무료 솔루션

 

어서오세요, 여러분! 이번시간에는 윈도우10 운영체제에서 유용하게 사용해보시고자 할 수가 있는 가상드라이브 프로그램을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대부분의 이미지 포맷을 지원하여, 모든 가상그림파일을 인식시킬 수가 있는데요. 이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면 유용한 데이터나 화일들을 쉽게 관리하고 사용할 수가 있답니다.

 

다양한 분들께서는 CD를 사용하지 않고, 대신에 가상 그림화일을 사용하시죠. 그러나 컴퓨터에서 바로 읽을 수 없어지니 가상 드라이브가 필요 한데요. 이제는 윈도우10에서는 가상 드라이브를 지원하므로, 이 프로그램을 사용해 가상 이미지 화일을 쉽게 사용할 수 있네요.

 

윈도우10에서 가상 드라이브를 이용해보시는방법은 인스톨 해서 사용하시는것이 가장 간편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시간에는 준비해보시고자 할 프로그램은 CD/DVD 가상 드라이브를 만들어주게되는 시디스페이스인데요. 이 프로그램은 윈도우10에서 가상 드라이브를 이용하고있는 데 필요하신 프로그램인데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인스톨 화일을 다운받아 보실수 있지만, 더 편리하신 방방법으로는 NAVER 자료실에서 화일을 다운받아 인스톨하시는것이 좋답니다. 꽁짜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인스톨 화일을 다운받아보실수가 있답니다.

요기

네이버 자료실에서는 누구나 개인이나 기업, 관공서에서도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셋업을 하시기전에는 체크박스를 확인하신다면서 프로그램을 인스톨해주세요.

 

인스톨을 마친 다음에는 시디스페이스 프로그램을 실행하신다면 됩니다. 인스톨 중 다른 제휴 프로그램이 인스톨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시기바랄게요.

 

시디스페이스 프로그램에 서는 위의 삽입 버튼을 눌러 기존의 가상그림파일을 찾아볼 수 있기도 한데요. 이러한 식으로 쉽게 가상 이미지 화일을 읽고 사용해볼 수가 있는데요.

 

오늘은 윈도우10에서 가상 드라이브 프로그램 인스톨해보실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이젠 여러분도 이 프로그램을 사용해 유용한 데이터나 화일들을 쉽게 관리하고 사용할수 있도록끔 되어졌습니다. 윈도우10 가상 드라이브를 필요로 하신 분들께 이 정보가 참고가 되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