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상가건물 임대차 권리금 거래 계약서 양식 필요하신분!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상가 건물 임대차 계약서에 권리금을 포함시킨 양식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 양식은 무료로 받을 수 있어서 더욱 편리하답니다. 이제 어떻게 다운로드 받는지 알려드릴게요.

 

오늘은 지자체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상가건물 임대차 계약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이 양식은 HWP파일로 되어있어서, 한글 프로그램이 없다면 '다뷰 인디'라는 프로그램으로 열어서 사용하시면 되요. 이제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이제 권리금이 포함된 상가 건물 임대차 계약서에 대한 공식 양식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이곳을 클릭하면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게 되고, 아래쪽에서 원하는 양식을 찾아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이곳

 

상가건물 임대차 계약서 양식을 사용해보려면, 임대차 목적물인 상가건물에 대한 정보와 임차인의 임대차 계약 현황 등을 입력해야 합니다. 이 부분은 간단해요!

 

상가건물 임대차 계약서 양식에서는 권리금, 계약금, 중도금, 잔금에 대한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이 부분이 가장 중요한데요, 금액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작성요령을 한번 읽어보신 후 사용하시면 좋아요. 상가건물 임대차 계약서에 권리금이 포함된 양식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봤는데, 이제는 쉽게 사용하실 수 있겠죠? 무료로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