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업은행 파워신용대출 상품 알아볼까요?

 

대표적인 신용대출 상품인 기업은행 파워신용대출을 이용하여 경기 불황과 외식 물가 상승에 대처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최근 외식 물가는 조류인플루엔자와 아프리카돼지열병 등으로 인한 가공식품 및 신선식품 가격 상승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가계와 기업, 자영업자, 소상공인들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IBK기업은행 파워신용대출을 이용하면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IBK기업은행 파워신용대출

IBK기업은행 파워신용대출은 전문직, 직장인, 거래우수고객을 위한 대표적인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와 대출신청자격은 세부적으로 구분되며, 대출금리는 대출조건과 신용등급에 따라 변동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최장 5년까지 가능하며, 대출금 상환 방법은 일시상환 및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법이 적용됩니다. 대출 신규시 인지세와 중도상환수수료를 부담해야 하며, 필요서류는 소득 증빙서류 등이 필요합니다.

 

IBK기업은행 파워신용대출 상세 정보

항목 내용
대상 전문직, 직장인, 거래우수고객
대출기간 일시상환 및 한도거래는 1년 이내(최장 5년까지 기간연장 가능), 분할상환은 5년 이내
한도 금액 연소득 및 직업군에 따라 차등 적용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금리 최저 5.93% ~ 최고 9.27%, 대출금액 5천만원, 대출기간 1년, 만기일시상환 가정 금리는 다음과 같음

 

필요서류는 소득증빙서류, 재직확인서류, 전문직 자격증, 신분증 등이 필요하며, 개업예정일 경우 임대차계약서, 소요자금 증빙자료, 의료기관개설신고필증, 사업자등록증, 납세증명서 등도 필요합니다. 연체이자(지연배상금)는 여신이자율에 연체가산금리 연 3%를 더하여 적용하며, 최고 지연배상금률은 연 11%입니다. 거래우수고객군의 경우 금리인하요구권이 있으며, 휴일 대출금 상환은 2019.1.1일부터 가능하나 보증서(MCI, MCG 등) 대출은 불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산출일 이후 시장금리 및 대출조건(기간, 금액)에 따라 추후 변동 가능하며, 신용평가 결과에 따라 대출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