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혼다 서비스센터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혼다 서비스센터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서비스센터는 차량의 점검, 수리, 보증 등을 담당하는 중요한 곳이에요. 자동차를 소유하고 계신 분들께서는 혼다 서비스센터에 대해 꼼꼼히 알아두시는 것이 좋아요. 지금부터 서비스센터의 다양한 서비스와 알아두면 좋을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혼다 자동차 서비스 개요

 

혼다는 일본의 모빌리티 기업

혼다는 일본의 모빌리티 기업으로 자동차, 모터사이클 등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혼다 자동차를 많이 보실 수 있을 거예요.

 

혼다 고객 서비스

혼다는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무상/정기 점검 서비스는 신차를 구매하신 분들께 4년 동안 최대 5회의 무상 점검을 제공합니다. 또한 보증제도로는 일반보증, 부품보증, 하이브리드 배터리 보증 등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혼다는 유상쿠폰 서비스도 제공하여 정기점검과 소모품 교체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차보증기간이 남아있는 차량에 한해 보증 연장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니 공식 웹사이트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혼다 서비스센터

혼다 서비스센터는 전국 곳곳에 분포되어 있으며, 친절한 서비스와 전문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 여러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혼다 고객센터의 연락처는 080-360-0505이며,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혼다 고객들을 위한 '마이혼다'라는 앱을 출시하여 차량 관리를 더욱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혼다 서비스센터는 픽업&딜리버리 AS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상 서비스로 고객의 차량을 직접 픽업하여 수리 및 점검 후 전달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이 외에도 시간을 아껴드리기 위해 예약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요금은 거리 구간에 따라 다르며, 추가 서비스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혼다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시기 전에 예약을 미리 해주시면 좋아요.

 

혼다 서비스센터는 뛰어난 기술력과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로 여러분을 반겨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언제든 혼다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릴 것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혼다 자동차 리콜대상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