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시간 안내

 

신한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궁금한 사항이나 문제가 생겼을 때, 언제 어디서든 친절하게 상담해주는 고객센터가 있다. 이번 기사에서는 "신한카드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고, 다양한 상황에서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살펴보도록 하자.

 

전화상담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7000이며, 상담사 연결 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이다. 이 번호로 이용한도 조회, 결제대금 및 입금관련 문의, 통합 포인트 조회 및 마이신한 포인트 캐시백, 단기 카드대출이나 장기 카드대출, 카드재발급, 체크카드, 카드해지 및 휴면카드 지속사용 신청, 비밀번호 관련 상담, 상담사 연결 등을 할 수 있다.

 

또한 신한카드 서비스별 전용 콜센터 전화번호로는 카드분실신고(1544-7200), 카드신청(1661-8599), 금융신청(1588-0303), 할부금융(1544-7100) 전용 번호가 있다.

 

ARS 서비스

신한카드 고객센터는 ARS(자동응답) 서비스도 제공한다. 누르는 ARS와 말로 하는 ARS 둘 다 가능하며, ARS 단축번호도 제공하고 있다. 카드분실 신고는 24시간 연중무휴 가능하다.

 

온라인상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도 고객센터 연결이 가능하다. 전화번호는 홈페이지 하단에 있으며, 채팅상담, 온라인상담, 수어상담 등도 가능하다. 채팅상담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바로 상담이 가능하며, 24시간 상담접수도 가능하나 답변은 평일 9시부터 18시에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정리된 정보

일반상담

1544-7000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카드분실

1544-7200

24시간

카드신청

1661-8599

신한카드 및 체크카드 신청 가능

금융신청

1588-0303

대출, 신규상품 조회 신청 가능

할부금융

1544-7100

할부금융 상담 및 신청 가능

 

...부터 18시까지 가능하며, ARS 서비스는 24시간 이용 가능하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는 채팅상담, 온라인상담, 수어상담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센터와 소통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신한카드에서는 자주 하는 질문과 답변을 모아놓은 FAQ를 제공하며, 신한카드 지점 검색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도 있다. 고객들의 문의나 불편사항을 친절하고 빠르게 처리해주는 신한카드 고객센터는 신한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링크

 

신한카드 지점 검색

 

신한카드 ARS 이용안내

 

누르는 ARS단축번호로 서비스를 선택하며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바로 이용합니다.

 

말로 하는 ARS원하는 상담내용을 단어 문장으로 말씀하시면 바로 연결됩니다.

 

자주 하는 질문문의가 가장 많은 질문들을 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