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천 중장년 다양한 일자리 기회 제공 1분정리

 

김천시는 중장년 및 노인층을 위한 다양한 일자리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장년층이 안정적으로 일자리를 찾고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시니어클럽협회 사이트

 

김천 중장년 일자리 플랫폼 소개

김천시에서는 중장년 및 노인층을 위한 다양한 일자리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김천시 일자리 정보 통합 플랫폼을 통해 공공근로 및 다양한 산업 분야의 채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김천시청 홈페이지, 알바천국, 인크루트 등의 플랫폼에서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니어클럽의 역할

김천시 시니어클럽에서도 중장년 일자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니어클럽에서는 노인 중장년층을 위한 다양한 채용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김천시청 홈페이지와 시니어클럽협회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천시 일자리 구인구직 채용공고

김천시 노인복지관 및 시니어클럽에서도 일자리 구인구직 채용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인복지관을 통해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김천시 일자리 정보 통합 플랫폼을 통해 광범위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요 일자리 분야 및 활동

김천시에서는 다양한 산업 분야의 일자리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채용 분야로는 사무보조 행정직원, 함바식당 설거지 담당, 치과 위생사, 토목/건축/조경 공사관리, 포장 및 기계 조작원 등이 있습니다. 또한 공익활동형, 시장형, 사회 서비스형 등 다양한 활동 및 공모사업 분야에서도 일자리 기회가 제공됩니다.

김천시는 중장년층을 위한 다양한 일자리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안정적으로 삶을 유지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김천 중장년 층이 적절한 일자리를 찾고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노력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플랫폼 제공 정보 링크
김천시 일자리 정보 통합 플랫폼 공공근로 및 다양한 산업 분야의 채용정보 링크
김천시 시니어클럽 노인 중장년 일자리 채용정보 링크
김천시 노인복지관 다양한 일자리 채용정보 링크
알바천국 중장년 알바 채용정보 링크
김천시청 홈페이지 공공일자리 및 공공근로 채용정보 링크

 

이상입니다.

 

한국시니어클럽협회 사이트

알바천국 중장년 채용관 홈페이지

김천시청 홈페이지

알바천국 김천 일자리 찾기

김천시니어클럽 방문하기

김천시 노인복지관 살펴보기

사람인 실시간 채용정보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