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거미 그대돌아오면 가사듣기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그리운 히트곡을 한곡 안내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한번 준비해보도록 할 노래는 바로 거미씨의 노래 입니다. 정규 1집 앨범에 수록 되어 졌던 노래 입니다. 물론 1집이 정말 레전드였었습니다.

거미 그대돌아오면
거미 그대돌아오면

오늘 설명를 해보는 거미 그대돌아오면은 2003년도에 발표가 되어지게 되었던 노래랍니다. 약 14년전에 발표가 되어지게 되었던 노래 입니다. 요즘도 저는 소개하는 이 노래가 가장 좋은것 같아아요. 풍부한 저음과 기교, 정말 노래 잘하셔요.

거미 그대돌아오면
거미 그대돌아오면
거미 그대돌아오면
거미 그대돌아오면

거미씨의 리즈시절의 라이브 모습도 함께 보실 수가 있습니다. 중간에 인터뷰 동영상도 함께 나오게 되어지죠. 평소에 말해보고 있는 목소리도 굉장히 허스키하셨습니다. 자 그럼 바로 방문해 주신 분들도 거미 그대돌아오면 LIVE로 한번 들어 보시면 좋아요. 14년전 곡이기는 하지만 물론 레전드이더라구요.

가사도 엄청나게 좋네요!? 아마 이 가사가 정말 마음에 와닿는 분도 있으실건데요. 워낙에 좋은 노래 곡들이 맣으신데 사적으로는 정규 1집 앨범이 가장 레전드였던것같네요.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대뷰를 하였는데 YG와 거미씨의 호흡이 좋았던것같네요

상단에는 LIVE로 들어 보실수가 있는 거미 그대돌아오면 노래듣기 이에요. 오늘 설명를 해보는 거미씨의 노래 방문해 주신 분들도 지금 즉시 한번 들어 보기를 해 보시기바래요. 그러면 이만 저는 물러가볼게요. 좋은하루 보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