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핑크퐁 소방차 동요동영상

 

핑크퐁 소방차 동요비디오

생활팁에서 이번엔 어린이들을 위한 동요 준비해 보았어요 요즘에는 제가 잘 모르시는 동요들도 많죠. 역시 우리 모두가 자랄때보다더 동요 참많이 나온듯하더군요. 특히 요즘에는 핑크퐁이라고 하는 애니메이션이 유행입니다.

핑크퐁 소방차
핑크퐁 소방차

어린 자녀분들이 있다고 한다면 핑크퐁 소방차 노래도 들어 봣을겁니다. 우리 모두가 아시고이는 소방차 노래랑은 다르기도해요. 조금이나마 더 세련된 느낌을 주게 되는 동요듣기더군요. 방문자분들도 이번엔 준비를 해본 동요감상을 자녀와 같이서 해보시기 바랍니다.

핑크퐁 소방차
핑크퐁 소방차

가사랑같이 나오니 자녀들과 같이 따라서 불러보면서 들어보면 더더욱 좋을듯 합니다. 동요 노래도 뛰어나고, 애니메이션도 매우 세련되어 지고 아기자기하며 더더욱 좋은것 같기도해요.

핑크퐁 소방차
핑크퐁 소방차

아래는 소방차 동요감상 하시기에요. 시간이 너무 짧게 느껴지기도하네요. 어른인 저역시 왜 그런지 감상 하고 나니 매일매일 감상 하고 싶고 중독이 되는듯하네요. 감상 하고 보다더보니 리틀인디언 노래들을 편곡하여서 만든듯하기도하네요^^

이번엔 핑크퐁 소방차 노래듣기 내용을 안내 해보고있느데요 상단에 동영상은 너무 짧게 느껴지시실거에요. 그로 인해 하나더 내용을 안내 해보고자할거에요. 이번시간에 안내해드리는 동요듣기는 한꺼번에 전부 자동으로 연속으로들어 보실수가 있는 모음으로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위에 준비해본 핑크퐁 소방차 동요듣기 바로 즉시 한번 하시면 좋을듯 하네요. 또한 상단에 준비를 해본 소방차 스페셜도 함께 들어 보시면 좋아요.이번에 준비를 해본 포스팅은 아이들을 위해서 소개를 해보았어요 부모님도 함께 한번 따라서 불러보면서 놀아주면 좋으실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