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머라이어캐리 캐롤 -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듣기

 

크리스마스가 정말 얼마 남지 않았군요. 그이야기는 2018년도 정말 얼마 남지 않았다는 이야기입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금요일이기도 한데요!? 그렇기 때문에 훨씬더 기다려지네요. 연말이라 그러한지 벌써 마음이 싱숭생숭 해요. 방문자님들은 어떤가요!?

머라이어캐리 캐롤
머라이어캐리 캐롤

저는 이번에 갑작스레 크리스마스 분위기나는 노래들을 한번 들어 보도록 할까 하고 찾아내서 듣게 되었어요. 물론 크리스마스 캐롤한다면 이분이 생각이나요. 바로 머라이어캐리 캐롤송인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를 준비해보았어요.

머라이어캐리 캐롤
머라이어캐리 캐롤

정말 매해 흘러나타나고 가장 많이 감상을 해보실수가 있는 캐롤중에 한곡은 바로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라고 생각되어지십니다. 준비한 머라이어캐리 캐롤은 뮤직영상로 준비해드렸는데요. 정말 매녀 이노래들을 듣게 되기도 하시지만 이러한 방법으로 뮤직영상은 정말 처음 보시게 되는거 같아요.

머라이어캐리 캐롤
머라이어캐리 캐롤

머라이어캐리의 젊은시절 모습이 보여지는데요. 정말 항상 들어봐도 질리지 않는 겨울에 들어보기에 좋은 명노래인것같습니다. 그러면 뮤직영상로 들어보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위에 소개한 비디오을 통해서 머라이어캐리 캐롤을 감상 해볼수있죠. 저 역시 오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를 5번 이상 들어 보게 되어진것 같기도해요^^ 신나고 즐거운 오늘의 노래 감상해보시면서 황금연휴가될 크리스마스를 기다려보시면 좋을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