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자연인이다 레전드 영지버섯편 다시보기

 

반가워요. 이번엔 다소 재미난 자료를 하나 준비를 해 보았어요. 나는 자연인이다라고 하는 프로그램의 레전드를 준비를 해 보았어요. 저 또한 이 장면은 여러번 봤었는데 실제 방송을 보진 못했었죠. 그렇지만 이 요약된 버전은 보셔도 보셔도 재미있는거 같습니다ㅋㅋ 조만간 나는자연인이다 방송으로 또 한번 봐야 겠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나는 자연인이다 레전드가 몇개의 있네요. 이시간에 준비를 해본 레전드는 영지버섯 편을 준비해 보았는데요ㅋ 정말 이분 재미있게끔 사시는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정말 괴짜느낌! 또한 조금 니콜라스케이지 닮으신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나는 자연인이다

정말 이거는 레전드 같네요 보셔도 보셔도 재미있는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