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또당첨번호 통계 공식사이트

 

반갑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자 분들에게 재미난 자료 보시는방법을 소개를 해 보도록 하도록 할건데요. 얼마전 미국에선느 조단위가 넘는 당첨금액이 나와 전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그로 인해 저 역시 요즘은 쉴틈없이 구매중이랍니다.

로또당첨번호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심심풀이로 볼수 있는 로또당첨번호 통계 자료인데요. 어떤 숫자가 제일 많이 나오고 빈번히 등장할까요? 아마도 로또 하시던 분들이라면 누구에게나 로또당첨번호통계 자료가 상당히 궁금하시는것같은데요. 저도 그렇기에 찾아보았어요.

로또당첨번호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로또당첨번호 통계 자료를 제공을 해보시고 있습니다.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검색창에서 검색을 하셔서 홈페이지로 접속을 먼저 해보셔야하는데요. 주소가 짧으니 바로 타이핑해서 이동해도 될거 같긴 한데요.

로또당첨번호

공식 로또의 홈화면으로 이동을하시게 되었다고 한다면 이제 상단에 있는 메인 메뉴 중에서 '당첨결과'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서브 메뉴가 나오도록 되어 질겁니다. 나눔로또 통계 부분에서 당첨번호 통계 인덱스를 눌러 보면 됩니다.

로또당첨번호

그러면 이렇게 자료가 나옵니다. 여기에서 '번호별 통계'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자세한 로또당첨번호 통계가 나옵니다. 그외에도 다양한 자료가 있으니 하나씩 눌러서 보는것도 상당히 좋을것 같네요.

로또당첨번호

클릭해보셨다면 상단에서 당첨횟수순으로 눌러주시면 로또당첨번호통계 자료가 당첨횟수순으로 정렬이 되어 지는데요. 그러면 어떤 숫자가 자주 나오는지가 나오게 됩니다. 요즘 기준 최신자료에요.

로또당첨번호

숫자 1과 27이 가장 많이 나오네요. 그 다음은 숫자 20입니다. 다음은 40과 43이 가장 많이 나온숫자인데요 어쩐지 저는 대단히 안되더라구요,. 사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숫자들은 출연 빈도가 낮더라구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