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채정안 노래 무정편지Tess듣기

 

반가워요 이번엔 그시절의 여성가수^^; 채정안 노래 히트곡들을 준비했네요. 채정안 씨를 배우로만 알고있는 분들도 많이 계실 거 같습니다. 사실 채정안 씨는 테크노 여성가수였답니다^^ 예쁜 외모와 기분좋은 곡으로 큰 히트를 받았었습니다. 이번 안내를 준비하시면서 간만에 노래를 찾다 보니 TV차트방송의 영상들을 몇 개 찾았는데요.

채정안 노래

정말 채정안 씨 풋풋한 모습들이 새록새록 기억이 나는데요. 가수로서도 상당히 인기도 많이 있고 성공도 하셨었죠.

채정안 노래

1999년에는 제10회 서울 가요대상에서 신인가수상을 수상하기도 했었는데요.

채정안 노래

물론 배우로서도 정말 성공하시고 나서 2007년 MBC 연기대상에서 여자 우수상, 베스트 커플상 2009년 백상예술대상에서 여자 인기상 2009년 KBS 연기 대상에서 여자 네티즌상 2010년에는 MBC 연기대상에서 탤런트 부문 PD 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채정안 노래

자 그러면!! 간만에 채정안 노래를 한번 감상해보실까요!? 공중파 음악방송 프로그램 라이브 동영상 위거의 준비를 하여서 풋풋하던 채정안 씨의 모습도 볼 수 있기에 좋습니다.^^

채정안 노래 중에 가장 나중에 유명한 노래가 Tess인 거 같다는생각이드네요. 채정안 노래 주로은 그때쯤 유행했었던 테크노 음악들이었죠. 지금 현재 들어도 너무 신나는데요!! 채정안 씨는 이때도 여신이었죠^^

개인적으로 채정안 노래 중에는 무정을 좋아했었습니다. 울라울라레요 랄라라라~~ 최근 들어도 무척이나 신나고 노래 좋은 거 같아요^^ 특히 저 백댄서의 가면들!! 당신 저런 콘셉트들이 살짝 유행이었던 거 같아요.

깜찍한 여자 가수^^ 당시 MC가 이휘재였나 보네요. 이휘재의 목소리가 들리네요^^ 채정안 곡인 편지는 상단에 곡들보다는 좀 깜찍한 콘셉트로 본격적으로정식 활동을 하였습니다. 상단에 준비한 영상은 댄스에 LIVE로 노래까지 소화하군요^^

채정안 노래

간만에 들어보시는 채정안 노래 히트한 노래 모음!! 채정안 씨의 풋풋했었던 시절을 볼 수 있어서 더더욱더 좋았던 거 같다는 생각이듭니다!^^